메뉴

일동후디스,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 시판...성장기 어린이 공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어린이 영양 간식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 2종을 출시한다.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 2종은 풍부한 영양이 필수인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간식으로 콰트로 치즈맛의 ‘DHA 하이봉’과 우유맛의 ‘초유 하이봉’으로 구성됐다.


‘DHA 하이봉’은 두뇌 발달을 돕는 DHA와 EPA,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보강했으며 하이멜트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을 보강했으며 우유를 넣어 담백한 맛까지 잡았다.


두 제품 모두 명태살로 만든 어육소시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비타민B1, 비타민D, 아연, DHA 및 초유와 우유 한 컵 이상의 칼슘을 보강해 충분한 영양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착색료, L-글루탐산나트륨, 보존료, 아질산나트륨, 산화방지제 등 첨가물을 배제하였으며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정한 안전, 영양, 첨가물 등 까다로운 기준에 적합,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유명 일러스트 작가인 굴리굴리의 귀여운 캐릭터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 2종은 맛은 물론 영양성분까지 갖춰 아이들의 건강한 간식을 찾는 엄마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더욱이 캐릭터까지 접목해 아이들의 눈과 입맛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 출시를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 2종 중 체험해보고 싶은 1종을 선택한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총 40명에게 체험 기회가 주어지며 제품 체험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후기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후디스하이봉, #어린이소시지, #어린이간식추천, #어린이영양간식)를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품 2가지 맛을 각 1박스씩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