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2기' 발대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지난 1일 동대문구 소재한 본사에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 2기의 발대식을 가졌다.


포카리스웨트 체험형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인 '#LIVESWEAT'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최근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문화를 반영했다. 


라이브스웨트 2기는 선별을 통해 남녀 25명씩 총 50명으로 이뤄졌으며, 이날 발대식에서 지역별 조를 구성해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라이브스웨트 2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약 10주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조별 훈련 활동, 온라인 홍보 등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동아오츠카는 활동 기간 동안 2기 멤버들에게 △마라톤 교육프로그램 △국내 마라톤대회 참여 기회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티셔츠, 운동화 등) △동아오츠카 음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스웨트의 가장 큰 특징은 각 멤버들의 체격과 체력을 측정해 알맞은 러닝 방법을 제안하고, 스포츠테이핑 처치요법, 보행패턴 및 자세교정 등 러닝자세를 습득할 수 있는 테크니컬 클래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