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정원e샵에서 ‘스파게티&파스타소스 기획전’ 실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은 오는 2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소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청정원은 국내 소스 시장에서 30%가 넘는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인기 소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유리병 타입의 파스타소스(알리오올리오·봉골레·까르보나라·알프레도)는 30~35% 할인하며, 스파게티소스(로제·토마토·아라비아따)는 21~50% 할인 판매한다.

1인분용으로 소포장된 파우치 타입의 간편 파스타소스도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까르보나라·로제·토마토·알리오올리오·알프레도 5종으로 구성된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등을 1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 외 다양한 스파게티면과 냉동 스파게티도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 이용 고객에게는 10% 추가 적립금이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보토 에어프라이어(3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정필호 팀장은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소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맛을 낸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해 맛있는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