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초록마을, 가정 간편식 모음전 ‘우리가족간편한식사’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초록마을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모음 행사인 ‘우리가족간편한식사’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가족간편한식사’ 행사는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47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choroc.com),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먼저 조리가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가마솥방식으로 지은 △ 산채나물밥 △ 곤드레나물밥 △ 게살볶음밥을 20% 할인한다.

유기농으로 재배한 쌀을 유기농 대두유로 볶아 식미감이 뛰어나며 1인분 개별 포장으로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다. IQF(개별급속냉동)방식으로 밥알 한톨 한톨 가공하여 바로 요리한 듯한 밥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전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녹두전, 해물파전을 10% 할인한다. 녹두전은 국내산 녹두와 생숙주를 가득 넣어 녹두 본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려냈고 국내산 김치의 씹히는 식감이 맛을 더하였다. 해물파전은 국내산 오징어와 바지락살, 쪽파에 우리밀을 사용하여 해물과 채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초록마을은 △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주먹밥 3종(각 24g) △ 담백하고 시원한 진황태탕(500g) △ 한돈목심양념구이(500g)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초록마을 간편식은 엄선한 재료로 정성껏 만들어 맛은 물론 든든한 한끼로 충분하다’며 “우리가족간편한식사에 기획한 상품들이 건강밥상 뿐만 아니라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