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흥 삼계탕한방액, 간편한 요리비법으로 주부들에게 '인기'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 축적된 노하우 바탕으로 관심 증가

[푸드투데이 = 김성옥기자] 사상 최장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삼복 중 말복이 돌아와 삼계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흥 강개상인(대표 윤청광)은 오랜 기간 홍삼농축액과 한방활용 제품을 개발하며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편하게 삼계탕 요리를 할 수 있는 홈메이드 삼계탕한방액을 출시했다.


삼계탕요리는 몸에 좋은 인삼과 한방재료를 넣고 푹 끓여 좋은 성분을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와 함께 섭취하여 몸을 보양하는 것이 관건이다.


홈메이드 삼계탕한방액은 더운 여름 장시간 한방재료를 끓이는 것이 힘든 주부들을 위해 체내 효소를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도와 피로회복에 좋은 홍삼농축액, 삼계탕 풍미를 올려주는 천궁, 황기, 작약 및 닭 비린내 제거에 좋은 당귀, 건생강, 사철쑥을 함유하여 농축액으로 간편하게 만들었다.




삼흥 강개상인의 홈메이드 삼계탕한방액으로 요리하는 방법은 정말 간편하다. 삼계용 닭 1마리와 홈메이드 삼계탕한방액 1포(80ml)를 넣고 닭이 2/3잠기도록 물을 넣어주고, 국물이 반만 남기도록 끓인 후 취향에 따라 파와 소금을 첨가하여 먹으면 된다.

주재료인 닭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80ml 파우치에 담겨있어서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강개상인 매장에서 일주일 만에 1만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 신제품은 주부들이 즐겨 찾는 온라인 이마트몰, 강개상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흥 강개상인 제품관계자는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한 제품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홈메이드 삼계탕한방액을 출시했다.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좋은 재료를 간편하게 섭취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려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