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삿뽀로맥주, GSTV 영화 티켓 프로모션 실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GSTV에서 삿포로맥주와 함께 영화 ‘공작’ 예매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전국 GS25 매장의 GSTV 영상 내에 삿포로맥주 광고와 함께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해당번호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영화 ‘공작’ 예매권 2매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8월 9일 개별 발송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영화 공작은 1990년대 중반,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파헤치던 안기부 스파이가 남북 고위층 사이의 은밀한 거래를 감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웰 메이드 첩보영화’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배우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2018년 71회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삿포로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도 GSTV와 삿포로맥주가 함께한 이벤트가 성황리에 끝났기에 이번에도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삿포로맥주의 슬로건이 ‘삿포로 그대로 삿포로’인만큼, 영화를 볼 때 삿포로맥주를 마시며 삿포로의 청정 자연과 시원함을 떠올리면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삿포로맥주는 영화 ‘데드풀 2’와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젊은층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