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6 (목)

외식.프랜차이즈

주스솔루션, ‘이지 클렌즈 프로그램’ 온라인 채널서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Wellness Solution Bar’ 주스솔루션은 2일 동안 단기로 진행하는 ‘이지 클렌즈 프로그램(Easy Cleanse Program)’을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하고 10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지 클렌즈’는 이틀 동안 하루 여섯 병의 주스를 마시며 몸을 비우고, 자연의 영양소를 섭취해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밀싹·셀러리 위주의 ‘그린클렌즈’, 비트·사과 등을 함유한 ‘닥터비트’, 레몬·파인애플이 포함된 ‘미스뷰티’, 당근·오렌지 등이 들어간 ‘에너지빌더’ 총 4가지 주스로, ‘비움’과 ‘채움’ 테마에 맞춰 총 3가지 클렌즈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물, 설탕, 감미료를 일절 넣지 않고, 과일과 채소가 지닌 각각의 영양소로 배출, 순환, 회복, 강화 등 클렌징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주스솔루션은 이번 ‘이지 클렌즈 프로그램’을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한다. 10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CJ오쇼핑과 GS SHOP, 롯데닷컴 등의 종합 온라인 쇼핑몰과 쿠팡, 티몬 등의 소셜 커머스,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스솔루션 관계자는 "기존 3일 프로그램을 보다 간단히 즐기도록, 매장 인기 제품을 골라 2일로 구성한 이번 ‘이지 클렌즈 프로그램’은 앞으로 꾸준히 선보일 라인"이라며 "주요 온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든 주스솔루션 제품을 접하며,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삼복더위, 폭염 이기는 사상체질적 건강법
삼복이 시작되면서 무더운 날씨가 계속된다. 폭염이 계속되면서 실내와 실외의 온도가 올라가고 밤에도 무더운 열대야가 계속되고 있다. 기온이 인체의 온도와 가까워지면서 건강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열이 많은 사람들은 특히 얼굴이 붉은 사람, 고혈압, 머리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 들은 폭염에 특히 주의를 하여야 한다. 평소 열이 많은데다 외부의 기온까지 많아서 더 열을 받기 때문이다. 크게 일사병과 열사병으로 나눌 수 있다. 일사병은 강한 햇빛아래서 생기는 병으로 땀을 많이 흘려 염분과 수분의 균형이 깨지면서 발열, 구토, 근육경련, 실신 등이 나타난다. 열사병은 인체 내의 열이 제대로 발산되지 않아 나타나는 질환으로 몸 안에 열이 계속 쌓이면서 체온이 정상 온도보다 높아지는 것으로 40℃ 이상의 고열, 현기증, 식은땀, 두통, 구토, 근육 떨림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모두 화독, 열독으로 인체에 영향을 준다. 일사병, 열사병으로 쓰러지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 고열이 나타날 때는 기도를 확보하고 시원한 곳으로 이동을 시킨다. 얼음주머니, 얼음수건, 물수건, 선풍기, 에어콘 등을 이용하여 열이 나는 부분의 체온을 내려준다. 의식이 깨어나지 않는 경우는 응급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