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스솔루션, ‘이지 클렌즈 프로그램’ 온라인 채널서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Wellness Solution Bar’ 주스솔루션은 2일 동안 단기로 진행하는 ‘이지 클렌즈 프로그램(Easy Cleanse Program)’을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하고 10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지 클렌즈’는 이틀 동안 하루 여섯 병의 주스를 마시며 몸을 비우고, 자연의 영양소를 섭취해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밀싹·셀러리 위주의 ‘그린클렌즈’, 비트·사과 등을 함유한 ‘닥터비트’, 레몬·파인애플이 포함된 ‘미스뷰티’, 당근·오렌지 등이 들어간 ‘에너지빌더’ 총 4가지 주스로, ‘비움’과 ‘채움’ 테마에 맞춰 총 3가지 클렌즈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물, 설탕, 감미료를 일절 넣지 않고, 과일과 채소가 지닌 각각의 영양소로 배출, 순환, 회복, 강화 등 클렌징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주스솔루션은 이번 ‘이지 클렌즈 프로그램’을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한다. 10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CJ오쇼핑과 GS SHOP, 롯데닷컴 등의 종합 온라인 쇼핑몰과 쿠팡, 티몬 등의 소셜 커머스,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스솔루션 관계자는 "기존 3일 프로그램을 보다 간단히 즐기도록, 매장 인기 제품을 골라 2일로 구성한 이번 ‘이지 클렌즈 프로그램’은 앞으로 꾸준히 선보일 라인"이라며 "주요 온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든 주스솔루션 제품을 접하며,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