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맛있는 병맛 공유’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내달 22일까지 월드테이블소스 영상을 SNS에 공유 후 응모하는 ‘맛있는 병맛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명인 ‘맛있는 병맛’은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의 병 패키지와 이벤트 영상에서 표현된 B급 유머, 이른바 ‘병맛 코드’의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 영상은 총 2편으로, 개그맨 이진호가 출연하여 젊은 남녀 커플에게 월드테이블소스 2종(청정원 뿌팟퐁 커리소스∙청정원 베트남 쌀국수소스)을 추천하는 장면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The World’s Table Sauce)’는 오리지널 레시피로 세계소스의 맛과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콘셉트로, 다채로운 세계 고유의 소스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소스 시리즈다. 영상에 등장하는 ‘청정원 뿌팟퐁 커리소스’는 풍부한 대게살에 코코넛크림, 옐로우 커리를 넣어 부드러운 풍미가 가득하며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소스’는 베트남의 전통 방식 그대로 진한 소고기 육수에 코리엔더 등 향신료를 더해 만든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는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m)에서 2편의 영상 중 내가 먹고 싶은 ‘병맛’ 영상을 SNS에 공유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0만원권 백화점상품권(3명) ▲2등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10종세트(10명) ▲3등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29일 개별 문자(SM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폭염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영상 공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재미있는 영상 시청은 물론, 풍성한 경품 획득 기회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