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역전우동0410, 교촌치킨, 본아이에프, KF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모바일 쿠폰 도입


더본코리아의 우동·소바·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대표 백종원)이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고객들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친구나 가족, 지인들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선보인다.

이번 ‘역전우동0410 모바일 쿠폰’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에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선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역전우동의 대표메뉴인 옛날우동, 김치우동, 냉모밀 등을 포함하는 29가지 ‘메뉴 교환권’과 1, 2, 3, 5, 10만원 상품권을 살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 2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옥션, 11번가 등 주요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설치된 키오스크(무인주문기)에서 바코드 스캔 혹은 쿠폰 번호 수동 입력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관계자는 “친근하면서도 독자적인 메뉴 구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역전우동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이번 모바일 쿠폰 제도를 도입했다”며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많이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촌치킨, 장애인 여름 물놀이 캠프 후원

교촌에프앤비(대표 권원강)가 증권단선교회에서 주최하는 ‘제 21회 장애인 초청 여름 물놀이 캠프’를 후원했다.

교촌치킨은 지난 14일 장애인들의 시원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고자 ‘장애인 초청 여름 물놀이 캠프’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용인레저스포츠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 이번 물놀이 캠프 행사에는 장애인 및 행사 봉사자 총 6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장애인 초청 여름 물놀이 캠프는 증권사 신우회 회원들로 이뤄진 증권단선교회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는 활동 중 하나다. 교촌치킨은 2014년부터 5회째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여름 휴가를 떠나지만 현실적으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장애인들의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증권단선교회의 물놀이 캠프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하는 교촌치킨이 되겠다”고 말했다.



본아이에프, ‘본죽 나눔 회복식 지원 전달식’ 진행

본아이에프(대표 김철호)가 지난 13일 오후 서울특별시 북부병원에서 영양지원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본죽 나눔 회복식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본죽 나눔 회복식 지원 전달식은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건강 취약계층 지원사업'인 '301 네트워크'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지난 5월부터 6주간 시행된 시범사업 이후 정식으로 편성된 하반기 지원사업이다. 이 날 행사에는 본아이에프 임직원을 비롯, 서울특별시 북부병원의 의료진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본아이에프는 회복식 지원 사업을 통해 영양 지원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7월부터 12월까지 아침엔 본죽의 대표 보양 제품인 삼계죽과 전복버섯죽, 쇠고기죽 등 총 2,254인분의 식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상온 보관용 파우치형으로, 보관과 취식이 편리하다. 지원 대상은 치아 문제 등 의학적 기준에 근거한 섭식 장애가 있거나 북부병원 공공의료팀(사회복지팀) 소견 아래 영양 지원이 필요한 환자들이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정상적인 식사가 어려워 의료 서비스 효과가 저하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본죽의 영양죽 지원을 통해 몸과 마음 모두 치유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 소외계층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KFC, 초복 맞아 단 3일 간 치킨 8+8 이벤트 진행

KFC(대표 엄익수)가 초복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단 3일 동안 매장 주문 고객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치킨 8+8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는 행사 기간 동안 ‘블랙라벨치킨’ 8조각을 주문하면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블랙라벨치킨’은 국내산 최고급 닭다리살만 사용한 KFC의 프리미엄 순살 치킨 신메뉴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풍부한 육즙으로 풍미를 더했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라벨치킨’ 단품 8조각 기준으로 제공되며 딜리버리 주문 시 이용할 수 없다.

KFC 관계자는 “찜통 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고객들의 입맛을 돋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며 “최상급 닭다리 통살로 만든 ‘블랙라벨치킨’과 KFC의 대표적인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프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