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CJ오쇼핑 최화정쇼서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본아이에프가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특별 구성 상품을 오는 11일 오후 9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판매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아침에본죽’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혼합 구성 상품을 최초로 선보이며, 고급 식재료로 꼽히는 랍스터(캐나다산)를 듬뿍 담은 아침엔본죽 ‘랍스터죽’까지 최초로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상품은 ‘아침엔본죽’의 신제품 ‘랍스터죽’, 전복의 쫄깃함과 버섯의 풍미를 살린 ‘전복버섯죽’, 본죽의 베스트 셀러 ‘쇠고기죽’, 쫄깃한 문어와 매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화끈짬뽕죽’, 무더운 여름철 기력 회복에 좋은 ‘삼복죽’과 국민 밥반찬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을 동시에 담은 최다 구성으로 파격가에 판매한다.


죽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인 본죽 16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아침엔본죽’은 HACCP 인증시설에서 고온으로 멸균 처리를 통해 생산된다. 최대 12개월까지 실온 보관할 수 있으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가열하거나 봉지째 끓는 물에 열탕 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죽으로만 구성됐던 기존 방송과 달리 죽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추리알 장조림까지 선보이는 특별 구성에, 본아이에프의 신메뉴 ‘랍스터죽’까지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며 “다시 없을 단 한 번의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