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5 (목)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밀라노 스타일 '잠실점'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매장을 연다.
 
잠실은 2만여 세대 규모의 주거지이자 다양한 상업시설이 발달한 곳으로 상주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더플레이스는 ‘밀라노 스타일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이번 매장은 잠실의 주요 거점인 ‘롯데백화점’ 11층에 오픈했다.


‘롯데 잠실점’에는 먼저, 밀라노를 대표하는 세계적 건축물 ‘두오모’ 성당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치형 월디자인’을 새롭게 도입했다. 매장의 벽면을 아치형의 금색 조형물로 장식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생동감있는 느낌을 표현했으며,  레드와 골드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화사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포인트 패턴 타일을 사용한 바닥은 유럽풍 느낌을 더한다.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메뉴도 준비했다. 커피와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인 ‘비녜(bignè)’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비녜’는 물, 버터, 밀가루 등을 반죽해 공모양으로 구워 빵 속을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시원하고 달콤한 ‘이탈리아 슈’의 일종이다. 진한 초코 크림을 듬뿍 올리고 견과류를 뿌려 고소함을 더했다. 


‘밀라노의 맛’을 충실히 구현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와 진행한 ‘콜라보’ 메뉴도 모두 출시했다.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와 협업한 ‘비토리오 엠마누엘 커피’와 수제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함께 만든 ‘밀라노 페일에일’도 선보인다. 또한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더플레이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크래프트 비어 4종을 엄선해 내놓는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작년 ‘여의도 IFC몰’, ‘광화문 SFC몰’ 등 오픈에 이어, 올해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이번 ‘롯데 잠실점’ 오픈까지 주요 거점에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며 “이번 오픈으로 서울의 동남쪽 핵심 상권에서 더플레이스를 확실히 알리고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양향자의 집밥 레시피] 식중독 예방 ‘양파’ 2 - 양파튀김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증가와 소비트렌드 변화로 외식과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는 추세다. 그러나 편리함 뒤에 따뜻한 '집밥'에 대한 그리움이 여전히 존재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었다. 이에 푸드투데이에서는 양향자 요리연구가로부터 레시피를 받아 소개한다. <편집자주> 양파가 훌륭한 건강식이며 슈퍼 푸드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흔한 식재료이기에 보약 못지않은 효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은 듯하다. 심장병 예방 세계 보건기구가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심장병 발생률이 가장 낮은 나라가 중국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중국인들이 기름진 식단을 즐기면서도 성인병에 잘 걸리지 않았던 이유는 바로 양파에 있다. 양파에 들어있는 펙틴이라는 물질이 콜레스테롤을 분해해 심혈관질환을 예방해주기 때문이다. 뜨거운 기운을 가지고 있는 양파는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양파의 유효 성분 중 하나인 ‘퀘르세틴’은 동맥 경화를 예방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또 다른 성분인 ‘유화프로필’은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작용을 한다. 때문에 양파는 탁한 혈액이나 손상된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