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탐앤탐스, bhc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피자 지원 통해 키스 명장면 탄생


도미노피자가 박서준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피자를 지원해 설렘 가득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방영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8회에서는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 역으로 분한 박서준이 박민영(김미소 역)과 함께 도미노피자 먹방을 보여주며, 키스로 이어질 듯한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민영(김미소 역)을 집으로 초대한 박서준(이영준 역)은 새카맣게 탄 고기 대신 피자를 함께 먹기로 했고, 서로에게 먼저 피자를 건네며 다정하게 이야기를 이어갔다. 피자를 먹으며 이야기 도중 박서준(이영준 역)과 박민영(김미소 역)은 점점 가까워지고 서로의 입술이 맞닿기 직전까지 이르며 설렘 가득한 명장면을 완성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8일 여름 신제품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출시하고 새로운 모델 박서준과 함께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새로운 전속 모델 박서준 주연의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지원한 피자를 통해 두 주인공의 설레는 키스 명장면이 탄생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도미노피자와 모델 박서준이 함께 실시하는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교촌치킨,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교촌 브랜드존을 운영하고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 브랜드존’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을 방문하는 교촌의 고객들을 위해 교촌치킨에서 직접 운영하는 일종의 VIP 고객 라운지다. 교촌 브랜드존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갓 튀겨낸 교촌치킨 메뉴와 함께 교촌허니스파클링 및 맥주가 제공될 예정이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이번 초청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을 선발한다.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교촌치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 사연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교촌 브랜드존 초청 이벤트 당첨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제는 대구의 대표 페스티벌로 자리잡은 대구치맥페스티벌에 2013년부터 6년째 참가하며 많은 분들과 치맥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치킨 업체가 모인 이번 페스티벌에서 국내 1위 교촌치킨과 함께 맛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내달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두류공원(대구시 달서구 소재)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교촌치킨을 비롯 70여개의 치킨 업체와 10여개의 맥주 브랜드가 참가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모바일 앱 ‘마이탐’ 충전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바일 앱 마이탐 충전 이벤트 ‘SUMMER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에서 마이탐 카드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또는 충전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또는 충전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Tall 사이즈) + 이탈리아노 프레즐, 3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를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 마이탐 앱에서 충전한 경우 무료 음료 쿠폰을 앱의 쿠폰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3천원의 선불카드가 자동 발급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의 생활이 보편화되면서 모바일 결제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작은 소지품도 번거롭게 느껴지면서 지갑 대신 모바일이 결제를 대신하고 있다”며 “마이탐 앱은 휴게소를 포함한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한만큼 간편하게 결제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탐은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선불카드로 탐앤탐스 매장에서 결제 시 구입 액수만큼 차감된다. 실물카드도 매장에서 판매 중으로 카드 후면의 일련번호를 마이탐 앱에 등록하면 앱과 실물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bhc치킨 ‘엔젤’, 구산초 아이들 꿈과 희망 키우도록 낡은 담벼락 새단장

bhc치킨이 ‘bhc 엔젤’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나섰다.

‘bhc 엔젤’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받아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성취 프로젝트’이다.

이번 6월 소원을 위해 ‘bhc 엔젤’이 찾은 곳은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구산초등학교이다. 접수된 사연은 구산초 야외 수돗가의 뒤 담벼락이 주변 경관을 해칠 정도로 지저분하고, 페인트가 오래되어 일부 그림도 지워지면서 아이들이 이용하기를 꺼려한다는 것이다. 아이들이 이 공간을 쾌적하게 이용하면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동화그림이 담겨지면 좋겠다는 소원과 함께 ‘bhc엔젤’에 도움을 요청해왔다.

이에 ‘bhc 엔젤' 서포터즈는 지난 25일 구산초 학부모로 구성된 운영위원회와 함께 담벼락 페인트칠에 나섰다. 낡고 헤어진 페인트를 제거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벽을 채웠다. 신청자인 이영길 운영위원장은 1000명의 구산초 아이들이 수돗가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탄생되어 매우 기쁘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bhc치킨은 이번 소원성취를 위해 넓은 담벼락 작업이 가능토록 전문 인력을 섭외하고, 페인트, 신나, 붓 등 모든 물품을 준비하는 등 비용 전액을 후원했다. 'bhc 엔젤' 서포터즈는 고객들의 다양한 소원을 항상 접수 중이며, bhc BSR 공식 블로그에 사연을 올리면 신청이 완료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소원성취 후 고객들의 미소를 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며 “bhc 엔젤과 함께 소원도 성취하고 좋은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