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경영진과 전 임직원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 실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경영진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략적 통찰력을 기르고 글로벌 사고 방식을 함양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먼저 경영진을 대상으로 'BIO INSIGHT'을 운영한다. 회사의 주력 사업인 BIO 사업에 대한 경영 인사이트 함양과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양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업 전문성을 기르기 위해 관련 교수 등 전문가를 초청해 산업의 동향, 글로벌 사업 환경,  전망 등에 대한 강의를 듣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축적의 시간, 글로벌 인류로 가는 길’을 주제로 서울대 산업공학과 이정동 교수의 첫 강의를 시작했다. 5월에는 KAIST 생명화학공학과 이상엽 교수가 ‘BIO산업의 현황과 미래’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향후에도 경영 인사이트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는 'DIVERSITY LOGIN'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글로벌,  인문학, 트렌드, 리더십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새로운 관점에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임직원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의 기반이 될 수 있는 다양성을 기르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4월 ‘타인의 지혜를 훔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 작가를 초청해 강의를 진행했다. 지난 15일에는 베스트셀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작가 채사장이 ‘나∙타인∙세계를 이어주는 눈부신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했다. 향후 트렌드와 리더십을 주제로도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인사이트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경영진은 물론 모든 임직원들이 전문성과 다양성을 갖출 수 있는 기회의 장 마련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