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SINGSONG'으로 간편식 시장 진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에서 새로운 간편식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간편식 브랜드 ‘Singsong’은 기존의 신송식품 영문 브랜드명인 ‘Singsong’을 활용하여 전통적인 장류를 계승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함께 노래를 하는 듯 밝고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캘리그라피형 로고타입을 통해 HMR(Home Meal Replacement ; 가정간편식) 시장으로 한 단계 도약하려는 신송식품의 역동성을 드러냈다.


신송식품의 새로운 BI는 신송식품 간편식 제품군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신송의 간편식이 새로운 BI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결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40주년을 맞은 신송식품은 국내 대표 간편식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대표상품인 저염 장류를 기반으로 ‘즉석된장국’, ‘새반컵밥 된장국밥’, ‘새반컵밥 비빔밥&된장국’, ‘누룽지&된장국’ 등 다양한 간편식(HMR)을 개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