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아이에프, bhc치킨, 써브웨이,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본아이에프 ‘본죽 장조림 세트’ 총 15팩, 12일 홈앤쇼핑서 판매


본아이에프가 본죽 매장의 인기 반찬류인 장조림을 12일(오늘)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본죽 장조림 판매는 12일 오후 17시 4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먹을수록 부드러운 감칠맛이 일품인 ‘본 쇠고기 장조림’ 6팩과 호주 청정우에 신선한 국내산 메추리알을 넣은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9팩 등 총 15팩의 최다 구성으로, 59,900원에 선보인다. 특히, 홈앤쇼핑 모바일 앱(APP) 통해 구매할 시, 10% 추가 할인은 물론 10%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본죽 장조림은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한 팩에 200g씩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한 팩씩 꺼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다가오는 방학시즌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반찬으로 다양한 장조림 제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과 좋은 품질의 먹거리를 선보이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bhc치킨, 소이바베큐 등 인기치킨 2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bhc치킨이 인기 치킨메뉴 2종 할인 이벤트를 연다.

bhc치킨은 오는 1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이바베큐 세트와 맛초킹 세트 등 인기 메뉴 2개에 한해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할인 비용은 가맹점 부담이 전혀 없어 가맹점과의 상생도 실천한다.

이벤트 대상 메뉴인 ‘소이바베큐 세트’와 ‘맛초킹 세트’는 각각 해당 치킨 메뉴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돼 있다.

‘소이바베큐’는 bhc치킨이 올해 첫 선보인 신메뉴로,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로 맛을 냈으며,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씹는 맛을 더했다.

bhc치킨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를 바른 간장치킨이다.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위에 얹어 짠맛, 단맛,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맥주 안주로 인기다.

이번 이벤트는 각 메뉴당 5000개 한정 수량으로 할인이 진행되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들어 가장 많은 할인 금액으로 진행되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읠 폭을 넓혔다”며 “또한 전액 본사 부담을 통해 가맹점주와의 상생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써브웨이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써브웨이(Subway®)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굿즈 ‘카도군 피크닉팩’의 뒤를 잇는 새로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써브웨이는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써브웨이피크닉팩’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써브웨이 ‘카도군 피크닉팩’ 구매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1만명에게 써브웨이의 아보카도 캐릭터 ‘카도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오는 21일부터 선물하는 행사다. ‘카도군 피크닉팩’은 종류와 상관 없이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써브웨이 전국 320개 매장에서 개당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별도 구매 시에는 1인당 5개까지 개당 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카도군’의 다채로운 모습을 깜찍하게 표현한 16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써브웨이 모자를 쓰고 수줍은 인사를 건네는 ‘카도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토마토를 모자처럼 쓰고는 ‘옛써’를 외치며 경례를 올리는 모습도 매력적이다. 이 외에도 샌드위치 포장지를 머리에 두르고 얼굴을 붉히는 모습, 씨앗을 뺏겨 당황하는 모습, ‘ㅋㅋㅋ’를 남발하며 바닥을 뒹굴고 있는 모습, ‘가즈아~’를 외치며 화이팅 하는 포즈 등이 보는 이에게 웃음과 재미를 더한다.

‘카도군 피크닉팩’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수량이 한정된 ‘카도군 이모티콘’을 얻기 위한 경쟁도 치열할 전망이다. ‘카도군 피크닉팩’은 지난달 31일 ‘카도군 피크닉팩 프로모션’ 행사상품으로 한정 출시된 직후부터 SNS 입소문을 타고 매일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 채 하루가 지나지 않은 지난 1일 오후 3시경 대부분의 매장에서 조기 품절됐을 정도다. 추가 입고는 15일로 예정돼 있으나 소량에 불과해 빠른 시일 내에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 다목적 피크닉팩으로서 기능성과 활용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카도군’이 큼직하게 프린팅된 팬시한 디자인이 어디에서든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인상적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박수정 써브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써브웨이가 2030세대가 선호하는 트랜디한 브랜드인 만큼, 트랜디한 아이템인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도 카도군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카도군 이모티콘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가족 또는 지인들과 재미있고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즐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과일주스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맞아 과일주스 신 메뉴 2종을 12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과일주스는 시즌 특성을 반영한 열대 과일 콘셉트의 ‘알폰소 망고 주스’와 ‘패션프루츠 주스’ 등 총 2종이다. 이디야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과일주스 메뉴를 강화, 방문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넓힌다는 방침이다.

‘알폰소 망고 주스’는 망고 중에서도 당도가 높고 식감이 풍부해 ‘망고의 왕’으로 불리는 알폰소 망고를 그대로 활용한 프리미엄 과일 주스다. ‘패션프루츠 주스’는 상큼함과 씹는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열대 과일 패션프루츠를 활용한 새콤달콤한 맛이 여름 시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 시즌은 가맹점 매출이 가장 높은 성수기로 올해에도 무더운 더위가 예상되고 있어 아이스 음료의 판매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며, “그동안 이디야의 여름 대표 메뉴는 플랫치노였지만, 올 여름에는 더욱 다양한 메뉴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