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1 (월)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BBQ, 버거킹, 스쿨푸드 딜리버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체크인BBQ’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에서 업계 최초로 펜션, 글램핑, 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 BBQ(http://checkinbbq.co.kr)’를 오픈했다.

‘체크인BBQ’에서 BBQ와 MOU체결을 맺은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 연합회를 비롯해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BBQ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비큐몰’ (http://mallbbq.co.kr) 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푸드를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숙박시설과 먹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숙박 예약 사이트인 ‘체크인BBQ’ 와 숙박 시설에서 바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캠핑푸드 쇼핑몰 ‘BBQ몰’ 을 운영하게 됐다” 며 “기존의 위탁 먹거리 상품만을 판매 및 제공하는 업계의 방식에서 탈피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BBQ 먹거리와 간편한 숙박예약 제공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 밝혔다.

체크인 BBQ 사이트와 BBQ몰은 연동 돼 있어 어느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하더라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객실 예약과 함께 구매 시 객실 이용 당일 현장으로 택배수령 가능토록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번거로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체크인BBQ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캠핑푸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체크인BBQ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객실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BBQ 바베큐2인세트와 식기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객실 이용 당일에 객실에서 해당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BBQ몰에서는 간편한 여행을 위해 출시한‘BBQ 바베큐 2인 세트’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BBQ바베큐 2인세트’ 에는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국민 식품 ‘삼겹살’ 과 ‘목살’ 이 각각 200g 씩 포함돼 있으며 매콤한 맛의 ‘청양 소시지’ (120g) 도 함께 구성돼 있다. 또한 모듬쌈채소 7종(적상추,상추,깻잎,양송이버섯,고추,마늘,파채) 과 소스 2종 (쌈장, 파채소스) 가 함께 포함돼 있어 추가로 장을 보는 번거로움 없이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 와퍼세트 ‘10년 전 5,700원 그 가격 그대로’ 할인 행사

버거킹이 11일부터 내달 1일까지 버거킹의 대표 인기 메뉴 와퍼세트를 10년 전 가격인 57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불맛과 함께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는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 번,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의 야채가 더해져 절묘한 맛의 균형을 완성한다. 또한 세트 메뉴에는 버거킹만의 두툼한(thick-cut) 프렌치프라이와 음료를 포함하여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행사와 함께 와퍼세트 구성 메뉴들을 캐릭터로 의인화한 ‘와퍼세트의 수다’ 영상을 공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속에는 버거킹이 준비한 할인 혜택에 놀란 와퍼, 프렌치프라이 등의 살아있는 표정과 함께 ‘버거…싶었던 그 가격!’, ‘처음에 가격 듣고, 우리 빠진 줄 알았잖아’ 등의 귀여운 수다가 재치 있게 소개돼 눈길을 끈다. 버거킹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속 메뉴 이미지를 선택, 이번 행사에 대한 재미있는 반응을 남겨 ‘와퍼세트의 수다’에 참여해 준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라인프렌즈 AI 스피커, 와퍼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버거킹에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특별한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이번 와퍼세트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와퍼세트를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와퍼세트도 푸짐하게 즐겨 보시고 재미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www.burgerking.co.kr) 및 페이스북 (www.facebook.com/burgerki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월드컵 기념 세트 메뉴 2종 한정 출시

스쿨푸드의 배달전문 매장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6월 월드컵 시즌을 맞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세트 메뉴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세트 메뉴는 ‘떡튀맥세트’와 ‘치맥세트’ 등 2종으로 함께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즐기기 좋은 안주류과 시원한 캔맥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인근 지역 매장을 통해 배달이 가능한 데다 단품 메뉴 주문 대비 저렴해 가성비도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떡튀맥세트’는 스쿨푸드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쟁반국떡’을 비롯해 신선한 기름으로 튀겨내 바삭함이 살아 있는 ‘모듬튀김’, 그리고 월드컵 한정판으로 제작된 ‘버드와이저’ 캔맥주 2캔으로 구성됐으며, ‘치맥세트’는 부드러운 순살 치킨에 새콤달콤한 유자 소스를 곁들인 ‘유자쏘이치킨’과 월드컵 한정판 ‘버드와이저’ 2캔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된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세트 메뉴 2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와 튀김 등 분식류와 국민 야식 ‘치킨’, 시원한 캔맥주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여름밤의 뜨거운 월드컵 열기를 식히기에 제격이다.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월드컵 기념 세트 메뉴 2종은 단품 주문 대비 약 1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최근 외식물가 인상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이 가중되는 분위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마케팅 담당자는 “안주류와 맥주 수요가 늘어나는 6~7월 월드컵 시즌을 맞아 풍성한 메뉴 구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잡은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월드컵 기념 세트 메뉴 2종과 함께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며 축제의 기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월드컵 기념 세트 메뉴 2종은 월드컵 경기가 공식 종료되는 내달 15일 까지만 한정 판매되며 대표번호 1588-1508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땀으로 알아보는 사상체질
체질진단을 하나의 방법으로 진단을 하려는 생각이 많다. 그러나 실제 사상체질진단을 하여 보면 쉽지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사람의 상황에 따라서 자신을 잘 알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교육이나 경험에 의하여 바뀌는 경우도 있다. 또 사는 곳에 따라서 선호하는 습관이나 음식들이 달라질 수도 있다. 어느 하나를 가지고 판단을 하다보면 어려움에 많이 부딪히게 된다. 여러 가지 체질진단하는 방법을 가지고 가장 특징적인 것을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체질진단을 좀 더 정확하게 하는 방법이다. 그중에 하나가 땀을 가지고 하는 진단하는 방법이 유용하다. 땀은 우리 몸의 생리적인 증세이다. 땀이 나면 기운이 빠진다고 하여 걱정을 하지만 땀이 나게 되는 원인을 알면 이해할 수 있다. 땀은 생리적으로 본다면 몸에 열이 생겼을 때에 열을 없애는 방법이다. 몸 전체적으로 열이 많아지거나 더운 날씨가 계속되면 몸의 열을 내보내기 위하여 땀이 난다. 병적인 것이 아니라 생리적인 현상이다. 물론 병적인 것도 있다. 몸이 열이 나는 것이 아니라 체력이 약하여 피부의 모공을 잡아줄 힘이 부족하여 나타나는 경우는 기(氣)가 약해서 나타나는 것이다. 옛날에 땀을 많이 흘리면 황기와 삼계탕을 먹여서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