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백수오 궁' CJ오쇼핑 복귀..."백수오 신화에 새로운 역사 쓸 것"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이 3년의 공백을 깨고 국내 1위 홈쇼핑 CJ오쇼핑에 복귀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24일 오전 7시 5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백수오 궁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고 8일 밝혔다. 백수오 궁은 지난 2012년 홈쇼핑 첫 출시 이후 350만 세트 완판, 1800억원의 판매액 돌파, 압도적 갱년기 1등 제품으로서 홈쇼핑 역사상 건강기능식품 판매에 있어 전례에 없는 기록을 세운 메가히트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백수오 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다. 세 차례의 임상시험 결과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감, 피로감 등 갱년기 상태 10가지를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했고 이 외에도 다양한 연구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증명해내며 백수오 열풍과 소비자들의 연이은 재구매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원료의 효능 외에 식약처의 검사명령제와 백수오 안전성 평가 결과 등 강력한 근거로 신뢰를 무장했다는 점도 이번 복귀에 주요하게 작용했다.

검사명령제란 식약처가 서류 및 현장확인 등 사전에 철저한 검사를 거쳐 진품 백수오임이 확인된 원료에 한해서만 판매를 허용하는 제도다.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식약처 지정 공인기관의 유전자 검사 2회와 식약처의 유전자 검사, 246종의 잔류농약, 중금속, 대장균군 검사 등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친다. 식약처 검사명령제를 통과한 백수오 궁 제품은 100% 진품 백수오 사용이 보증되는 셈이다.

또한 2017년 8월 식약처가 2년여에 걸친 백수오 안전성 평가 결과, 열수추출물 형태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섭취는 안전한 것으로 발표하며 백수오 궁의 안전성에 종지부를 찍는 결론을 내놓은 바 있다.

내츄럴엔도텍 장현우 대표는 “백수오를 믿고 지지해주신 많은 소비자와 주주 등 여러 관계자분들의 응원 덕분에 다시 돌아올 수 있었다”며 “CJ와 협력해 판매 실적으로 그 성원에 보답할 것이고 갱년기 시장을 일으켜 백수오 신화에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다”며 각오를 다졌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