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제너시스BBQ, 한국피자헛, 버거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너시스BBQ, 2018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 실시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정부의 청년일자리 정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2018년 대졸 신입 공채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대졸 신입 S/V(Supervisor), 점포개발 부문이다. 

대졸 신입사원의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영어 (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 이상의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합격 후 S/V 및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면허를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신입사원들은 전 인원 S/V(Supervisor) 및 점포개발 직무 수행 후 직무 능력에 따라 부서를 배치 받게 된다.

대졸 공채 모집부문인 ‘S/V(Supervisor)’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 조정 및 신규 가맹점 개척, 개설상담, 컨설팅 등 이다. 대졸초임은 동종업계 최고수준이며, 별도의 법인차량 제공, 활동비 및 통신비가 제공된다. 또한, 실적에 따른 성과급이 지급된다. 

자세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사람인(http://www.saramin.co.kr/)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사전략팀 이승홍 팀장은“제너시스BBQ는‘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란 비전을 함께 달성할 꿈과 비전을 가지고 있는 신입사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며“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이 가득한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콘도시설 이용 및 전국 펜션 및 캠핑장 할인, 헬스키퍼(사내안마사)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의 WLB(Work & Life Balance)을 지원 하고 있으며, 사내외 외국어 교육 및 자녀 학자금 지원, 명절 귀성비, 장기근속자 포상, 전국 직영매장 및 비비큐몰 (http://mallbbq.co.kr/ ) 임직원 할인 등을 보장하고 있다.

채용 원서 접수는 오는 17일 24시 한해 지원받으며 사람인 (http://www.saramin.co.kr/) 을 통해 양식을 다운로드 해 지원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입사지원 홈페이지에서 질문하기를 이용하면 답변 받을 수 있다.



한국피자헛, ‘더블 퐁듀 쉬림프’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한국피자헛(대표 스티븐 리)은 신제품 ‘더블 퐁듀 쉬림프’ 출시를 기념해 콜라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쿠폰을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출시되는 ‘더블 퐁듀 쉬림프’는 더블 바이트 엣지를 두른 쉬림프 피자를 고소한 치즈 퐁듀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이다. 스위스 프리미엄 치즈를 사용한 퐁듀 소스를 비스크 소스에 버무린 쉬림프 토핑 위에 부어 ‘부먹’을 즐기거나, ‘단짠’ 조화를 이루는 바이트 엣지에 찍어 ‘찍먹’을 선택에 즐길 수 있어 풍부한 맛은 물론, 먹는 재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한국피자헛은 정식 출시에 앞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7일부터 피자헛 홈페이지에서는 피자헛 회원만을 위한 얼리버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신제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6540원 적립 쿠폰과 펩시 콜라 1.25L 무료 증정 쿠폰 등 2종의 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서 8일부터 13일까지는 소셜 커머스 티몬 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모든사람들이 손쉽게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펩시 콜라 1.25L 무료 쿠폰은 신청자 모두에게 지급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 6,540원 적립 쿠폰의 혜택은 추첨을 통해 5먼명에게 주어진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항상 피자헛의 피자를 사랑해주시고 좋은 맛과 품질의 신제품을 기대해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사전 예약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버거킹, 강남 지역 24시간 딜리버리 서비스 개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강남 지역에서 원하는 시간대 언제나 버거킹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24시간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이는 24시간 딜리버리 서비스는 일부 지역을 제외한 강남 전 지역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 전화(1599-0505)와 홈페이지, 버거킹 딜리버리 공식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버거킹 공식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비회원도 전화번호와 주소만 입력하면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버거킹은 기존 오전 10시에서 오후 12시까지였던 청담점의 딜리버리 운영시간을 24시간으로 변경해 심야시간 및 이른 아침 시간에 강남 지역 딜리버리 서비스를 가능하도록 했다. 버거킹 24시간 딜리버리 서비스는 시간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야식이나 아침 식사 등으로 버거킹 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버거킹 메뉴를 집이나 사무실로 배달해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높은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강남 지역 24시간 딜리버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버거킹은 차별화된 배달 서비스를 통해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버거킹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3년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 버거킹은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딜리버리 주문은 물론, 카카오주문, 네이버 간편 주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