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창립 40주년 맞아 간편식 라인업 확장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이 간편식 식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송식품이 독자적인 저염발효기술(SLSF : Singsong Low Salt Fermentation)을 바탕으로 저염 장류 및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송식품의 대표 상품인 즉석 된장국은 어머니가 끓여주신 구수한 된장국을 10초만에 맛볼 수 있도록 하여 시장의 호평을 받았다. ‘바지락&쑥’, ‘소고기&아욱’, ‘배추’, ‘홍게’, ‘우거지’, ‘시금치’, ‘미역’의 7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게끔 구성됐다.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29일 출시하는, 신송식품의 신제품 컵밥 4종 또한 눈길을 끈다. ‘우거지된장국밥’, ‘홍게된장국밥’, ‘간장계란비빔밥&된장국’, ‘불닭매콤비빔밥&된장국’으로 구성된 신송식품의 신제품 컵밥은 전자레인지 없이도 뜨거운 물만 부어 30초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등산, 낚시,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의 간편하고 든든한 식사로 제격이다.

된장국엔 누룽지 시리즈 또한 소비자의 요청에 힘입어 작년 6월 리뉴얼 출시했다. 

신송식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40여 년 간 소비자께서 사랑해주셨던 신송식품의 장류를 더욱 편리하고 친근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노력하였다”며 “추후 한국의 대표식품인 장을 컨셉으로 국내와 해외의 입맛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는 간편식 라인업을 구축하려고 한다” 고 전했다.

신송식품의 즉석된장국, 된장국&누룽지, 된장국밥, 비빔밥&된장국 등 간편식은 모두 마트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