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매월 1일 ‘파바데이’ 지정...3천원 추가 할인 혜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가 오는 6월 1일부터 ‘매월 1일’을 ‘파바(파리바게뜨)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으로부터 착안한 것으로,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1일)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기분 좋게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마다 전국 3,400여 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이면 3천 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론칭 당일인 6월 1일에는 ‘파바데이’의 시작을 기념해 ‘아이스캔디 1+1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해피앱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바일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오더에서는 파바데이 당일 해피오더 베스트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해피포인트 10% 추가 적립 및 3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억하기 쉽도록 매월 첫날을 파바데이(1일)로 지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