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페이스북 김태리 광고 영상 조회수 공약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김태리 광고’ 조회수 공약 이벤트를 펼친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이번 행사는 투썸플레이스 TV 광고 온에어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한 ‘김태리 공약 이벤트’ 영상 조회수 10만 단위당 10명씩 더해 신제품 ‘더블브루&크렘슈’ 무료 교환권을 추첨 증정한다. 예를 들면 조회수 100만이면 100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페이지에 친구를 태그하고 인증 댓글을 남기면 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달부터 전속 모델 김태리가 등장하는 TV 광고를 공개하고 ‘최고의 커피’와 ‘프리미엄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 문화를 새롭게 제안한다.


특히 광고 속 ‘전 매일 여행을 가요’라고 말하는 김태리의 목소리와 ‘모멘츠 인 유럽(Moments in Europe)’이라는 자막을 통해 투썸플레이스에서 마주하는 모든 경험들이 유럽의 카페 문화를 간접적으로 느끼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페이스북 조회수 이벤트 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달 말까지 ‘Miss 태리의 미스테리 더블브루’ 페이지를 운영하고 더블브루의 두 가지 추출 방식을 맞추는 고객에게 더블브루&크렘슈 무료교환권을 추첨 증정한다. 또한 투썸 모바일앱에서는 31일까지 ‘더블브루의 짝을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크렘슈 등 신제품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