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원할머니 보쌈∙족발, 죠스떡볶이, 죽이야기, 카페 드롭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원할머니 보쌈∙족발, 이색 신메뉴 2종 출시 기념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진행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nGrandma)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신메뉴 ‘더덕명태회 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메뉴 2종을 맛볼 수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우대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3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신메뉴 ‘더덕명태회 보쌈’은 특유의 씁쓸한 맛을 지닌 제주∙강원도 더덕과 부드럽고 도톰한 속초식 명태회무침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궈주며, ‘간장통마늘 떡보쌈’은 달달한 간장통마늘과 오색떡쌈(호박, 쑥, 치즈, 백년초, 인절미)을 골라 싸먹을 수 있는 이색 메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메뉴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여름철 별미를 활용하거나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재료를 활용한 이색 메뉴다”라면서 “올 여름 ‘더덕명태회 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 2종을 통해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회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죠스떡볶이,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하고 2천원 할인받자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음식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오는 25일까지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을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에서 로그인 후, ‘바로결제’로 죠스떡볶이를 주문하고 쿠폰코드에 ‘맛있는건다모였다’를 입력하면 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족점의 수익도 증대시키기 위해 배달의민족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외식 성수기를 맞아 매장이나 배달 앱 이용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죽이야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실속세트 8종 출시

죽이야기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죽이야기 실속세트 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죽이야기 실속세트 8종은 ‘행복한 가족 세트’, ‘건강하세요 세트’, ‘감사합니다 세트’, ‘스트레스 타파 세트’, ‘생일축하해 세트’, ‘숙취해소 세트’, ‘예뻐져라 세트’, ‘찰떡궁합 세트’ 등이며, 일상 속 여러 상황에 따라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특히 몸매 관리에 관심이 증가하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와 부종 방지에 효과가 있는 ‘호박죽’과 죽이야기 대표 제품 ‘진도울금 소고기장조림’으로 구성된 ‘예뻐져라 세트’, 음주 후 숙취 해소와 해장에 탁월한 ‘황태콩나물죽’과 ‘낙지김치죽’으로 구성된 ‘숙취해소 세트’ 등 젊은 층을 겨냥한 독특한 세트 상품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죽이야기 실속세트 8종은 기존 가격보다 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할인 금액은 가맹점의 부담을 없애기 위해 전액 본사에서 지원한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최근 모바일 쿠폰을 통해 직접 만나지 않고도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어 다양한 상황에 선물할 수 있는 죽이야기 실속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죽을 통해 센스 있는 선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 드롭탑, 가정의 달 맞아 사회복지관에 디저트류 920개 후원

카페 드롭탑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회복지관에 디저트류를 후원했다.

카페 드롭탑은 서울지방경찰청이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진행한 서울경찰홍보단 힐링콘서트 행사에서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수서명화 종합 사회복지관 함께 지역 저소득 계층, 도시락 배달 및 무료 급식 배급 자원봉사자, 행사 참여자 등 대상으로 디저트류 920개를 전달했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수서명화 종합 사회복지관에 두번째 후원을 이어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과 후원을 통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저소득 환우를 위한 치료비 후원금 지원 및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공연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다. 지난 2월에는 수서명화 종합 사회복지관에 디저트를 후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