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1기' 활동 마무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2018 러닝크루 '#LIVESWEAT' 1기 활동을 마무리하며 해단식을 열었다.

'#LIVESWEAT'는 최근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크루'문화를 반영해 헬스라이프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 운영됐다.

크루 멤버들은 지난 3월 중순부터 5월까지 약 10주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러닝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온라인 홍보 등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했다.

특히 라이브스웨트의 가장 큰 특징은 러닝 전문가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테크니컬 클래스이다. 멤버들은 체격과 체력을 측정해 알맞은 러닝 방법을 교육받고, 보행패턴 및 자세교정 등 러닝자세를 습득했다. 주차별 러닝 트레이닝에는 오픈케어센터 함연식 코치가 리드했다.

이번 라이브스웨트 1기는 지난 19일 서울신문하프마라톤에 전원 참가해 마지막 피날레를 펼쳤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해단식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인증 메달을 수여하고, △문화상품권(1개 조) △외식상품권(1개 조) △해외마라톤 참가권(2명) 등을 시상했다. 

김정희 동아오츠카 러닝크루 담당자는 "라이브스웨트는 포카리스웨트 체험형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활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함께 땀 흘리며 목표를 이뤄가는 활동 안에서 브랜드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크루문화를 점차 확대시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