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서울타워, ‘뿌까’ 캐릭터 활용한 성년의 날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N서울타워가 성년의 날을 맞아 세계적으로 알려진 국산 캐릭터 ‘뿌까’와 손잡고 연인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뿌까(PUCCA)’는 동그란 얼굴에 검정색 긴머리를 말아 양쪽에 동그랗게 올린 모습의 캐릭터다. 2000년 탄생 이래 애니메이션 뿐 아니라 식품,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품으로 개발되어 어린이부터 10~20대 젊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다.


N서울타워는 오는 7월 중순까지 솔직 당당하게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는 ‘뿌까’와 그의 남자친구 ‘가루’ 등 캐릭터를 활용해 타워 앞 광장, 전망대 등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먼저 성년의 날(21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광장에서 ‘뿌까 키스 자판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뿌까 키스 자판기 앞에서 연인에게 키스로 사랑을 표현하면 ‘N서울타워 기념거울’ 등 MD상품 4종, 뿌까 캐릭터 상품, 전망대 및 레스토랑 할인 쿠폰과 같은 다양한 선물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N서울타워 곳곳에는 연인과 함께 앉을 수 있는 ‘뿌까X가루 러브벤치’를 놓아 연인들의 쉼터로 활용할 계획이다. 7월 21일까지 운영하는 러브벤치는 가운데가 낮은 V자 모양으로 제작되어 상대방과 자연스레 서로 기대고 앉을 수 있는 점이 색다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뿌까는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로 젊은 여성층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글로벌 캐릭터”라며 “N서울타워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