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제과, 면세점 본점 VIP 라운지에 ‘길리안 카페’ 2호점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길리안 카페’의 두 번째 매장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을 17일 오픈한다.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라운지인 ‘스타라운지’(Star Lounge)에 단독 입점한 카페이다.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린 프리미엄 초콜릿 카페이다. 192㎡(58여평) 규모에 60석의 좌석을 갖추었으며, 스타라운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길리안 카페'는 2014년 10월 잠실 롯데월드몰 쇼핑동 1, 2층에 첫 매장을 연 롯데제과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롯데제과는 2008년 정통 벨기에 초콜릿회사 ‘길리안’을 인수한 뒤, 길리안의 상징성을 살린 '길리안 카페'를 롯데월드몰에 열었다. 롯데제과는 길리안 카페의 두 번째 매장인 스타라운지점을 통해 내ㆍ외국인들에게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서 ‘길리안’을 알릴 계획이다.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은 전용 메뉴를 별도로 개발했다. 매장 이름을 딴 메뉴 ‘길리안X스타라운지’는 길리안 카페 김은혜 마스터셰프가 개발한 케이크로, 초콜릿 무스, 에스프레소 마스카포네, 밀크칩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디저트다.


롯데제과는 이 제품을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의 킬러 콘텐츠로 내세웠다. 그 외 메뉴는 ‘길리안 카페 롯데월드몰점’과 같다.


한편, 길리안 카페 김은혜 마스터셰프는 지난 1월 세계 최고 초콜릿 명장을 가리는 ‘월드초콜릿마스터즈(WCM)’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