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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 질러 육포, 6400만개 판매 돌파...육포 시장 1위 자리매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샘표의 안주∙스낵 브랜드 '질러(Ziller)'가 육포 누적 판매량 6400만 개를 돌파했다. 국민 한 명당 제품을 한 개 이상 소비한 셈이다.


​질러는 2007년 ‘부드러운 육포’를 내놓으며 육포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후 시장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 왔다.


지​난 10여 년간 부드러운 육포를 필두로 갈릭 바베큐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치즈 품은 비프, 직화 육포, 한입 육포 등 기존의 육포와 차별화한 다양한 맛을 선보여 왔다. 또한 직화 육포 등의 제품에 개별 진공 포장 기술을 적용해 편의성까지 더했다.

​특히 샘표는 지난 2010년 충북 영동에 육포 전용 공장을 짓고, 매달 3천 가지 이상의 품질 및 위생 검사를 통해 고품질의 육포를 생산하고 있다.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비롯해 국내 업계 최초로 SQF 2000(국제적 식품안전 및 품질경영시스템)을 획득했으며, 2014년에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글로벌 식품 안전∙품질 관리 기구인 SQFI(Safe Quality Food Institute)가 뽑는 ‘올해의 제조업체’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김선애 질러 마케팅 담당자는 “질러 육포가 1위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뛰어난 맛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프리미엄 육포 라인을 구축한 덕분”이라며 “’국민 육포’라는 위상에 걸맞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질러 육포 64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내가 원하는 질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숫자 6(육)과 4(four, 포)가 육포를 연상케 한다는 의미에서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질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질러에서 출시해 줬으면 하는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질러 제품과 맥주 컵 세트로 구성된 ‘질러 비어 키트',  질러 전 제품을 담은 패키지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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