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삿포로맥주, 데드풀2 프로모션...열흘간 총 880명에게 티켓 증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삿포로맥주가 데드풀 2 티켓을 880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반음식점과 주점에서 삿포로 프리미엄 병맥주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 9일부터 22일까지 토요일, 일요일을 제외한 평일 20시에서 24시까지 4시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일반음식점 및 주점을 방문하여 삿포로 병 맥주 4병을 주문 후 카카오 플러스친구 ‘삿포로맥주’에 해당 ‘영수증 인증샷’을 보내면 매일 선착순 88명에게 데드풀 2 영화권 1인 1매를 지급한다. 선착순 당첨자에게는 다음날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이 개별적으로 발송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삿포로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데드풀 2와의 프로모션 이벤트는 삿포로 맥주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삿포로맥주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에 이어 데드풀 2와의 유쾌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880명에게 선물되는 프로모션은 데드풀 영화처럼 즐거움과 유쾌함을 선사하기 위한 프로모션인만큼 최대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