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9 (수)

식품

대상 정원e샵, ‘정원 CLASSIC’ 회원 전용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정원 CLASSIC’ 유료회원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 CLASSIC’ 서비스는 일반회원보다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유료회원제다. ‘정원 CLASSIC’에 가입하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추가 3% 적립금 지급, 매월 기획전 상품에 추가할인이 더해지는 ‘CLASSIC DAY’, 매월 유료회원 전용 10% 할인쿠폰 1매 및 무료배송쿠폰 4매 증정, 문화/초대 이벤트 참여우대 등 다양한 회원 특전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재가입∙연장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가입비에서 25% 할인한 15,000원에 ‘정원 CLASSIC’에 재가입∙연장할 수 있고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쇼핑지원금 5000원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정원 CLASSIC’ 가입선물 패키지의 선택범위도 넓어졌다. 기존에는 패키지 2종 중 1종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었으나, 이번 이벤트부터 ‘살림 패키지’, ‘안주 패키지’, ‘한끼 패키지’, ‘간식 패키지’ 등 패키지 4종 중 1종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살림 패키지’는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파래돌김자반, 로제스파게티소스 등이 포함됐고, ‘안주 패키지’는 안주야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 무뼈닭발, 안주야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곱창 등으로 구성됐다. ‘한끼 패키지’는 집으로ON 팔선생 잡채볶음밥, 집으로ON 참떡갈비 등으로, ‘간식 패키지’는 군밤츄,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오븐구이 오리지널, 갓지은죽 쇠고기죽 등으로 구성됐다. 가입선물 패키지는 재가입∙연장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가입 회원에게도 제공된다.

‘정원 CLASSIC’ 재가입∙연장은 만료일 30일 전부터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만료일이 경과된 회원도 재가입∙연장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정필호 팀장은 “’정원 CLASSIC’은 합리적인 비용에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하여 이용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기분 좋은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4차 산업혁명 시대 사상체질의학
최근에 4차산업혁명이 시작이 되면서 주위의 많은 것이 변하고 있다. 인공지능, 무인자동차, 드론, 3D프린터, 로봇, 비트코인, 블록체인 등이 새롭게 나오면서 우리의 주변이 어느 정도까지 변할지 예측을 못할 지경이다. 또한 세상이 변하면서 기존의 많은 직업이 없어진다고 한다. 가장 큰 관심은 자신의 직업은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한 의문과 두려움이다. 그중 하나가 의료계이기도 하다. 앞으로는 인공지능로봇의 등장으로 의사가 하는 처방과 진단을 대신하게 될 것이라는 예측이 많이 나오기 때문이다. 사상체질의학도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지도 고민이 되기도 한다. 검사를 하여 데이터를 가지고 진단하는 경우에는 인공지능로봇으로 대체가 가능하다. 사상체질의 진단하는 경우에도 어느 정도는 판단을 하지만 마지막의 확정하고 진단하는 부분에서는 쉽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요즘은 유전자의학, 맞춤의학에 대한 관심과 함께 자신의 체질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 졌다. 나는 어떤 음식을 먹어야 좋은가, 어떤 음식이 해로운가? 나에게는 어떤 직업이 좋은가? 나에게 맞는 배우자는 어떤 체질이 좋을까? 대인관계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그래서 관련 책과 인터넷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