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김태리와 함께한 ‘모멘츠 인 유럽’ TV 광고 온에어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김태리’가 등장하는 신규 TV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회사 측은 “투썸플레이스가 ‘최고의 커피’와 그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가 있는 공간임을 확고히 알리고,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것이 트렌디 유러피안 문화적 감성임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8일부터 공개한 TV 광고는 ‘모멘츠 인 유럽(Moments in Europe)’ 콘셉트 아래 모델 김태리가 마치 유럽으로 여행을 온 듯한 모습으로 의자에 앉아 ‘더블브루’와 ‘크렘슈’를 먹으며 여유를 즐기는 표정을 생생히 담았다.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이날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브루(Double Brew)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콜드브루를 더한 커피다. 깊은 풍미와 깨끗한 뒷맛까지, 두 가지 커피가 섞인 다채로운 맛과 세련된 균형감을 느낄 수 있다. ‘크렘슈(Crème Choux)’는 달콤한 크림으로 안을 가득 채운 바삭한 슈 위에 스위스 머랭 기법으로 만든 하얀색 머랭을 올려 스위스의 눈 덮인 산을 연상케 한다.


투썸플레이스는 TV 광고 온에어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0일 12시부터 광고 속 제품인 크렘슈를 포함해 벨지안 가나슈, 레드벨벳 케이크를 구매하면 더블브루, 롱블랙 등 각 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를 무료 제공한다. 선착순 증정으로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투썸플레이스는 관계자는 “커피에 디저트를 곁들이는 일명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을 제안하고 이를 통해 차별화된 유러피안 카페 문화를 알릴 것”이라며 “올해 집행하는 TV 광고를 포함한 전국 단위 캠페인은 투썸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하는 도약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