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프라이트, 블랙핑크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는 새 광고모델 블랙핑크(BLACKPINK)와 함께한 스프라이트의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배우 우도환과 함께 최근 2018년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쿨섹시돌’ 블랙핑크는 얼마 전 태국에서 진행된 스프라이트의 새 TV 광고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 블랙핑크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썸머룩을 착용하고 촬영에 임하는 상쾌 발랄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블랙핑크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이 가득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에서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즐기며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부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 촬영 현장을 신나게 즐기는 모습까지 보기만해도 가슴 속까지 상쾌해지는 장면들을 선보였다.


매년 여름마다 송중기, 수지, 강소라, 바비 등 쿨섹시한 매력의 핫한 남녀 모델로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쿨섹시스타인 블랙핑크와 우도환을 광고 모델로 발탁, 올 여름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이 가득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초대하는 새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블랙핑크가 전하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의 상쾌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의 TV 광고는 이달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