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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하나로유통, 고객에 최상의 서비스 제공 고객패널 선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김병원)하나로유통은 지난 25일 농협하나로유통 본사(서울시 마포구)에서 김성광 대표이사, 고객패널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로마트 고객패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패널단은 다양한 연령대와 사회 경력 등을 고려하여 총 20명을 선발했으며 내달부터 10월까지 6개월 동안 하나로마트 고객서비스 분야를 진단하고 평가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방문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판매 상품의 품질, 인근 경쟁마트와의 서비스 비교를 통한 개선사항 등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각 패널들은 SNS를 통해 고객 목소리를 매장에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하나로마트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고객중심의 매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고객과 판매장과의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감동을 이끌어내는 농협하나로마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