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소이조이-ABC쿠킹스튜디오 원데이클래스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이 ABC쿠킹스튜디오와 함께 저GI 뉴트리션바 '소이조이(SOYJOY)'를 활용한 베이킹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했다.


소이조이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연구하고 있는 영양바로,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대두 반죽에 건과일과 견과류를 넣어 오븐에 구워낸 제품이다. GI지수가 낮아 섭취 후 혈당이 천천히 오르고 포만감은 오래 가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오츠카는 최근 2030 여성들의 관심사로 떠오른 웰빙 디저트의 인기를 타고 밀가루 없는 베이킹으로 디저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ABC쿠킹스튜디오와 콜라보한 쉽고 간단한 '소이조이 치즈케이크' 레시피를 선보였다.


ABC스튜디오 롯데월드몰에서 펼쳐진 이번 강좌에서는 소이조이를 활용한 베이킹 베이스에 치즈와 생크림 등을 활용해 시연을 펼친 뒤 참가자들이 직접 실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실습 중간 퀴즈이벤트를 통해 △르크루제 미니냄비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됐다.


엄소현 소이조이 브랜드매니져는 "소이조이는 콩을 활용한 영양바로 NO밀가루, 저GI, 건과일 등이 어우러져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라며 "샐러드부터 베이킹까지 다양한 홈디저트로 활용 가능한 소이조이를 건강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