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리한우판매점'으로 오세요

한우자조금-전국한우협회, 한우 소비 확대 우리한우판매점 신규 선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와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가 한우 소비활성화를 위해 우리한우판매점 확대에 나섰다. 한우자조금과 전국한우협회는 1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우요리전문점 ‘모심정’에서 ‘2018 우리한우판매점 신규 선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국한우협회 김홍길 회장,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우자조금과 전국한우협회는 새로 개발된 신규 인증마크를 선보이는 현판식과 함께 한우 소비확대를 위한 우리한우판매 인증사업 운영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전국한우협회 김홍길 회장은 “소비자가 믿고 안심하고 우리 한우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우리한우판매점 인증사업을 보다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새로 도입된 우리한우판매점 로고를 비롯해 소개 사이트인 ‘한우유명한곳’을 홍보 강화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한우판매점을 찾고 한우 소비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한우판매점 인증제도는 한우 판매에 대한 소비자 신뢰 확보와 안정적인 소비촉진을 위해 한우자조금과 전국한우협회가 100% 한우를 판매하는 한우전문 판매점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새롭게 선정된 17곳을 포함해 전국 394개 우리한우판매점 인증을 획득했다.

한편, 우리한우판매점의 등록방법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한우판매점 소개 사이트 ‘한우유명한곳(http://한우유명한곳.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