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7 (수)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KFC, 맘스터치, 파파존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생맥주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KFC가 17일부터 23일까지 치킨 메뉴를 구매하면 생맥주를 1000원에 제공하는 ‘KFC 치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맥주를 판매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KFC 치맥’ 프로모션은 최근 1인 가구 및 혼자서도 음주를 즐기는 ‘혼술족’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KFC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핫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치킨’, ‘블랙라벨치킨’, ‘치킨인디’ 등 치킨 메뉴 1조각을 주문해도 클라우드 생맥주를 1,0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이번 ‘KFC 치맥’ 프로모션은 혼자서 치킨 한마리를 주문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가심비’ 치맥 행사로 마련됐다”며 “저녁에 혼자서나 여럿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KFC의 실속 있는 치맥 제안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맘스터치, 펩시 레트로 파티 입장권 증정 이벤트

맘스터치가 구매 고객 대상 ‘맘스터치와 함께하는 펩시 레트로 파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펩시 레트로 파티는 펩시돌로 선정된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프로젝트 그룹 YDPP(영동포팡)을 비롯해 매드클라운, DJ 소다 등 최근 핫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행사로 오직 맘스터치 고객들만 입장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펩시가 포함된 맘스터치 버거 세트 구매 후, 인증샷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페이스북 유저의 경우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샷 URL을 공유하고, 인스타그램은 지정된 해쉬태그(#맘스터치, #펩시레트로파티, #영동포팡, #YDPP)를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단, 비공개 계정일 경우 당첨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려 총 62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125명에게는 본인 및 동반 1인 무료입장권을, 2등 500명에게는 YDPP 한정판 CD 2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8일, 맘스터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주 고객인 젊은 층에게 학업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파존스, 4월의 피자 ‘스파이시 치킨 랜치' 선정...매일 1만9900원 특가

한국파파존스가 '4월의 피자'로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파이시 치킨 랜치'를 선정했다.

'이달의 피자' 프로모션을 통해 매달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피자를 추천하는 파파존스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파이시 치킨 랜치'를 4월의 피자로 선정했다. '스파이시 치킨 랜치'는 72시간 저온 숙성한 쫄깃한 도우 위에 그릴드 치킨, 방울토마토, 할라페뇨 등 다양한 토핑을 듬뿍 얹고, 갈릭 랜치 소스로 마무리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파파존스는 4월 한 달간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이시 치킨 랜치'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한 '이달의 피자' 세트를 매일 1만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및 매장 선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매달 1,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우리카드 포인트인 위비 꿀머니와 중복 적용할 수 있으며, 특히 위비 꿀머니로 전액 결제할 경우 추가 결제 금액 없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이달의 피자' 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며 "매일 19,900원 특가로, 봄에 잘 어울리는 '스파이시 치킨 랜치'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노화로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
인간은 오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한두 군데씩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현실이다. 젊었을 때야 무슨 운동을 해도 두려울 것이 없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항상 자신의 몸을 관리하여야 한다. 한번 다치면 오래가고 또한 후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중의 하나가 골다공증이다. 뼈에 구멍이 많아진다는 의미인데, 이것은 단단한 뼈가 푸석푸석해진다는 의미이다. 이것도 노쇠현상의 하나다. 젊었을 때는 웬만해서 뼈가 부러지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 가볍게 넘어진 것이 뼈가 부러지고 평생 일어서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또 한 환자는 젊었을 때 요추의 외상으로 급하게 허리뼈에 나사를 박아서 고정을 하였다. 젊었을 때는 큰 문제가 없었을 텐데 나이가 60이 넘어가자 요추의 나사를 박은 부분이 거의 주저앉아 버린 것이다. 다리의 저리고 아픈 증세를 고생을 하며 잘 낫지도 않고 수술도 하기 힘든 상황이 된 것이다. 어르신들은 보통 한번 다치면 약 6개월 이상 고생을 하게 된다. 바로 골다공증으로 인하여 뼈가 부러지는 골절상이다. 젊은이는 넘어져도 뼈는 부러지지 않고 인대의 손상정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중년기가 넘어가면 가볍게 넘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