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7 (수)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본아이에프, 설빙, 교촌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파티카 10주년 맞이 ‘3월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도미노피자가 파티카(Party Car) 10주년을 맞이해 실시한 ‘3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피자 메이킹 시설이 탑재된 차량으로, 2008년부터 전국의 다양한 지역 축제 및 사회 공헌 현장을 찾아가 무료로 피자를 제공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의 ‘고객 감사 이벤트’는 파티카 10주년을 맞아 사회 공헌 현장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 직접 방문해 감사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응원’을 주제로 실시한 3월 이벤트에서는 각각 고성군의 영현초등학교, 원주시의 상지여자고등학교 선생님이 보내온 감동적인 사연이 선정됐으며, 파티카가 직접 학교를 찾아가 피자파티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도미노피자는 파티카 10주년을 맞이해 10년간 방문하지 않았던 지역들을 방문 또는 홈페이지 회원, SNS 회원을 대상으로 사연을 응모 받아 출동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4월에는 ‘봄 소풍’을 주제로 다양한 사연을 모집해 파티카가 출동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파티카가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로 또 한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매월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본아이에프, 유기농 양배추즙 출시

본아이에프가 우리 땅 제주에서 자란 100% 유기농 양배추만을 오롯이 담은 ‘자연을마시다 유기농 양배추즙’을 출시한다.

‘자연을마시다 유기농 양배추즙’은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만을 추구하는 본아이에프와 건강즙 베스트셀러 브랜드 '참들식품'이 함께 선보인 제품으로, 합성농약과 화학비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유기농 양배추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 제주 지역에서 자란 양배추를 저온착즙 공법으로 추출해 잡내를 줄이고 깔끔한 맛과 영양분 그대로를 담아냈다.

양배추는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세계 3대 장수 식품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비타민U와 비타민K 등 위장 기능을 높이는 성분이 풍부해 불규칙한 식생활과 스트레스 등으로 만성 위장질환을 겪고 있는 현대인의 속을 편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장 건강과 피부 건강, 노화 예방 관리에도 효능이 있다.

제품 1박스(30 개입) 당 가격은 3만 원이며,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www.bonmall.co.kr)과 티몬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본몰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배추즙 30포로 구성된 1박스를 14% 할인된 금액인 2만 5천 8백원에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보다 간편하고 든든하게 속을 다스릴 수 있도록 간편가정식 아침엔본죽 3개와 과 양배추즙 3포로 구성된 ‘속편한 세트’를 9천 9백원에 판매한다. 아침엔본죽은 누룽지닭죽, 보양삼계죽, 쇠고기죽, 얼큰낙지죽, 전복죽, 화끈짬봉죽에서 선택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양배추만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한 맛과 영양분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건강즙”이라며 “평소 속 쓰림, 소화불량 등 위장 장애를 겪는 분들이나 가족·지인의 건강을 위한 선물용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설빙, 배달앱 요기요와 업무 협약   

설빙은 지난 13일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에서 ‘요기요’를 운영하고 있는 알지피코리아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최근 배달 서비스 진행을 공식 선언한 설빙이 배달 주문 채널 다양화 및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요기요와의 업무 협약으로 설빙은 주요 메뉴를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게 돼 더욱 손쉽게 빙수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요기요 역시 빙수와 한국식 디저트로 유명한 설빙의 입점으로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디저트 메뉴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돼 앱 사용자들의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양사는 서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업무 협약을 맺은 만큼 이를 계기로 서로의 수익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와 언제 어디에서라도 설빙을 먹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만큼 쉽게 설빙 배달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배달앱 및 배달 관련 업체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매장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설빙의 주요 메뉴들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개최 기념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개최를 기념해 ‘허니라이스샷!’ 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허니라이스샷!’ 세트는 ‘교촌허니오리지날’과 ‘교촌라이스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레드디핑소스와 웨지감자가 추가로 증정된다.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나들이에 적합한 세트 메뉴다. 해당 메뉴는 경기가 종료되는 내달 6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3만 4000원이다.

‘허니라이스샷!’ 세트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교촌라이스세트 +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5명),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20명),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30명)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오는 20일부터 교촌치킨 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경기 초대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골프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어려운 스포츠라는 인식을 깨고 골프의 대중화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매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 5월, 색다른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시라면 치킨과 골프가 어우러진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노화로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
인간은 오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한두 군데씩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현실이다. 젊었을 때야 무슨 운동을 해도 두려울 것이 없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항상 자신의 몸을 관리하여야 한다. 한번 다치면 오래가고 또한 후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중의 하나가 골다공증이다. 뼈에 구멍이 많아진다는 의미인데, 이것은 단단한 뼈가 푸석푸석해진다는 의미이다. 이것도 노쇠현상의 하나다. 젊었을 때는 웬만해서 뼈가 부러지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 가볍게 넘어진 것이 뼈가 부러지고 평생 일어서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또 한 환자는 젊었을 때 요추의 외상으로 급하게 허리뼈에 나사를 박아서 고정을 하였다. 젊었을 때는 큰 문제가 없었을 텐데 나이가 60이 넘어가자 요추의 나사를 박은 부분이 거의 주저앉아 버린 것이다. 다리의 저리고 아픈 증세를 고생을 하며 잘 낫지도 않고 수술도 하기 힘든 상황이 된 것이다. 어르신들은 보통 한번 다치면 약 6개월 이상 고생을 하게 된다. 바로 골다공증으로 인하여 뼈가 부러지는 골절상이다. 젊은이는 넘어져도 뼈는 부러지지 않고 인대의 손상정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중년기가 넘어가면 가볍게 넘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