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KGC인삼공사, 동원F&B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 남성 갱년기를 위한‘홍천웅 칸’출시


KGC인삼공사가 남성 갱년기를 위한 신제품, ‘홍천웅 칸’을 출시했다.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의 남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홍천웅 칸’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민들레등복합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홍삼은 피로개선 및 면역력증진,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으며, 민들레와 루이보스를 추출하여 만든 ‘민들레등복합추출물’은 식약처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소재이다.

또한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홍천웅 칸’은 호로파, 비수리, 마카 등의 식물성 소재를 부원료로 더했으며, 두 가지 정제 형태(남성 건강관리 · 남성 갱년기 관리)의 분리 설계를 통해 복합성분의 효능을 높였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활동성 남성호르몬의 감소를 뜻하는 남성 갱년기도 여성 갱년기와 같이 40대부터 나타나기 시작하지만 남성 갱년기에 대한 인지 부족으로 간과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며“갱년기 남성을 위한 복합기능 솔루션인 홍천웅 칸을 통해 남성 갱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원F&B, 육즙 톡 터지는 프리미엄 비엔나 ‘동원 통그릴 윈너’ 출시

동원F&B가 한입 먹으면 육즙이 톡 터지는 독일 정통 사이즈의 프리미엄 비엔나 ‘동원 통그릴 윈너’를 출시했다.

‘동원 통그릴 윈너’는 유럽에서 먹었던 프리미엄 비엔나 소시지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프리미엄 콜라겐 케이싱’ 공법을 사용해, 한입 베어 먹는 순간 육즙이 톡 터지는 식감을 자랑한다. 소시지 하나에 7.6cm의 독일 정통 리치사이즈에, 순돈육 함량이 90.48%로 풍부하다.

동원F&B 관계자는 “집에서 밥반찬용으로 먹는 것을 포함해, 캠핑이나 브런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소시지”라고 전했다.

‘동원 통그릴 윈너’ 가격은 1개에 798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