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 체리부로 코켄, 무항생제 다짐닭고기 등 5종, 삼양식품 '스리라차볶음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화애락 이너제틱’출시


KGC인삼공사가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의 신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출시했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농축액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젤리스틱 형태의 제품이다.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바디에너지를 채워준다.

‘화애락 이너제틱’만의 독보적인 ‘엘라스틱 젤리’ 제형으로 탄력 있는 홍삼 섭취가 가능하며, 5가지 과일 부원료가 더해져 젊은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적격이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짐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젊은 여성을 위한 화애락 이너제틱은 맛과 향이 민감한 여성의 취향과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만든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밝혔다.

‘화애락 이너제틱(15g*60포, 7만5000원 / 15g*20포, 2만5000원)’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체리부로 코켄, 무항생제 다짐닭고기 2종 IQF 3종 출시 

체리부로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코켄(kokkhen)'의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체리부로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다짐닭고기 2종과 급속냉동 IQF 3종이다. 5종 모두 친환경 농장에서 무항생제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국내산 닭으로 만들었으며, 생산 직후 신속하게 냉동하여 신선육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무항생제 다짐닭고기 제품은 닭안심과 가슴살 2종으로 구성했으며, 30g씩 소분 포장해 조리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외부공기를 차단하는 이중포장 공법으로 만들어 제품의 신선도를 더욱 높였다. 이지 컷(easy cut) 방식의 트레이를 적용해 개별 보관하기도 용이하다.

이 제품은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들어있는 닭안심과 가슴살 100%로 만들어, 영유아 이유식, 성장기 간식, 수험생 영양식, 운동 및 다이어트식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하기 좋다.

급속냉동 IQF 무항생제 제품은 가슴살, 닭다리, 통날개 3종으로 구성했다. 생산 직후의 신선한 닭을 영하 35℃ 이하에서 초고속으로 얼리는 IQF(개별급속냉동) 방식으로 만들어, 장기간 냉동 보관해도 맛과 신선도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해동 시 발생하는 드립(수분)의 양이 많지 않아 신선육 제품과도 품질에 큰 차이가 없다.



삼양식품 ‘스리라차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리라차 소스를 활용한 '스리라차볶음면’과 ‘부셔먹는 라면 스낵 스리라차’를 6일 출시했다.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매운 소스로 널리 알려진 스리라차 소스는 태국고추, 마늘, 식초 등으로 만들어 낸 새콤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쌀국수, 피자, 타코 등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마법소스로 불린다.

스리라차볶음면은 색다른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소스 특유의 톡쏘는 신맛과 태국 고추의 매운맛을 재현해 이국적인 풍미를 살렸다. 또한 청경채, 고추, 양배추 등의 풍성한 후레이크로 동남아시아풍의 볶음면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게 했다.

패키지에는 스리라차 소스병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빨간색과 초록색의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가격은 봉지․용기 15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스리라차볶음면은 동남아풍의 이국적인 매운맛을 찾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운맛에 대한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스리라차볶음면을 스낵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부셔먹는 라면 스낵 스리라차’를 6일 함께 출시했다. 스리라차의 매운맛을 바삭한 과자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75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