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9 (월)

화장품.의약

뉴스킨, ‘뷰티트럭’ 운영...울산.창원.광주.대전 순회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 ‘뉴스킨 뷰티트럭(Nu Skin Beauty Truck)’을 오는 27일까지 울산, 창원, 광주, 대전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운영한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대형 트럭을 뷰티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다.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의 소비자 및 사업자에게 브랜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6일 울산 롯데백화점 광장을 시작으로 창원 대동백화점 광장(21일~22일), 광주 카페 빈드럭스(23일~25일), 대전 복합터미널 광장(26일~27일) 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지역별 일정 첫날에는 뉴스킨 뷰티트럭이 방문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을 순회하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음날부터는 방문 지역 내 특정 장소에 정차한 뷰티트럭과 별도로 마련된 제품 시연대, 이벤트 부스 등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최근 출시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포함해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 등 스킨케어 제품과 색조 제품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뷰티트럭의 외관은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블루와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뉴스킨의 홍보 모델인 배우 성훈으로 꾸며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NaPCA 모이스처 미스트 등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뉴스킨의 인기 제품 8종 및 루미스파 등에 한해 지역별 일정 중 둘째 날(17일, 22일, 24일, 27일) 당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 톡 쇼핑’을 통해 결제를 완료하면 뷰티트럭 현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에 뉴스킨 코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비지아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룰렛 이벤트, 뷰티트럭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뉴스킨 코리아 이은애 영업 이사는 “뉴스킨 뷰티트럭은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을 찾아가 소비자들이 뉴스킨 브랜드와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뷰티 디바이스, 스킨케어, 색조 제품 시연은 물론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 뉴스킨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해보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봄철 황사.미세먼지, 사상체질별 다스리기
올해는 유난히 추운 것 같다. 이미 봄은 왔지만 꽃샘추위가 아직 기승을 부리고 있다. 밤낮으로 기온차가 나면서 환절기 감기에 걸리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영향을 주는 것은 건조한 날씨다. 봄이 되면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중국에서 넘어오는 황사의 영향권 안에 있게 된다. 여기에 대기오염, 미세먼지까지 가세를 한다. 봄만 되면 오후가 되면 황사와 미세먼지 등이 차에 소복이 쌓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자동차에 매연 등에서 많이 생기는 미세먼지는 눈에 잘 안보이면서 폐, 기관지에 나쁜 영향을 주고 있다. 봄철이 되면 폐, 기관지가 약한 사람들은 황사, 미세먼지로 힘든 계절이다. 황사, 미세먼지는 어떻게 몸에 영향을 줄까? 황사, 미세먼지의 미세한 입자는 건조한 날씨가 되면 쉽게 공기 중에 날리게 된다. 황사와 미세먼지는 눈에 잘 보이지 않게 작기 때문에 호흡과 함께 코, 인후, 폐, 기관지로 들어가서 자극을 하게 된다. 호흡기가 약한 사람들은 알레르기 기침, 가래, 천식, 비강건조 등의 다양한 증세가 나타난다. 코, 인후, 폐, 기관지의 기능이 잘되면 환경이 나빠도 먼지를 잘 배출하지만 기능이 약하면 기침, 감기, 마른기침, 천식 등이 더욱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