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치킨, 미스터피자, 바르다 김선생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교촌치킨이 쏜다”… 10개 학급에 교촌라이스세트 80인분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새 학기 맞이 ‘학교로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설레는 새 학기를 맞은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초·중·고 선생님을 대상으로 하며, 사연을 통해 선정된 총 10개 학급에 교촌라이스세트 약 80인분을 제공한다. 

사연 접수는 ‘저희 학교와 반을 소개합니다’를 주제로 다음달 1일 까지 교촌치킨 공식 SNS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10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학교로 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설레는 한 학년의 시작을 교촌이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교촌치킨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힘차게 도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 카카오톡 주문 시 ‘치우천왕’ 1만원 즉시 할인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치우천왕’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22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신제품 치우천왕 배달 주문 시 평일 선착순 500명, 주말 1000명에게 1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신제품 치우천왕은 매콤한 케이준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을 반반 토핑 한 프리미엄 육류 피자다. 

또한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3월 한달 간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최대 2000원)이 제공되며, 다른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에게 신제품 치우천왕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미스터피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르다 김선생, 달콤 바삭 건강 간식 ‘바른호두강정’ 출시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건강 간식 ‘바른호두강정’을 출시했다.

바른호두강정은 바르다 김선생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크림치즈호두김밥에 들어가는 속재료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바르다 김선생은 그 동안 바른호두강정 단품을 브랜드 행사에서 이벤트 상품으로 종종 판매를 했으나, 정식 판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공식적으로 제품화 해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 봉지 용량은 100g이며 가격은 3000원으로, 전국 바르다 김선생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바른호두강정은 슈퍼푸드로도 잘 알려진 호두를 달콤하고 바삭하게 만든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간식”이라며 “특히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