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즉석국 9종으로 상춘객 공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포근한 봄 날씨에 야외활동과 등산을 즐기는 나들이족이 증가하고 있다. 산 정상에서 경치를 즐기며, 막걸리 한 잔 기울이는 것이 산행의 별미로 여겨졌지만, 지난 13일부터 자연공원 안의 대피소와 탐방로, 산 정상부 등 지정장소에서의 음주가 금지되었다.


정상주(酒)의 금지로 산행의 재미가 사라져 아쉬워하는 등산객에게 건강하고 간편한 신송식품의 즉석국과 함께 봄 산행의 정취를 느껴볼 것을 추천한다.


신송식품의 ‘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 된장국’은 바지락과 봄철 제철재료인 쑥이 조화되어 어우러지는 구수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산행에 향긋한 봄 내음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송식품의 즉석된장국은 뜨거운 물만 부어 10초면 어머니가 끓여주시던 맛있는 된장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급속진공동결건조 공법을 활용하여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면서도 원료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1인분 블록 포장으로 되어있어 벚꽃놀이, 산행,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쑥 된장국’외에도 ‘소고기가 들어있는 칼칼한 아욱된장국’, ‘깔끔한 배추 된장국’, ‘칼칼한 홍게 된장국’,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개운한 미역 된장국’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신송식품 ‘된장국엔 누룽지’ 시리즈는 100% 국내산 쌀로 만든 누룽지가 들어있어, 등산 전후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야외활동에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신송식품 즉석 된장국과 함께 따스한 봄기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