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4 (수)

식자재.캐터링

대상베스트코, 봄맞이 식자재 특별할인행사...최대 50%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베스트코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봄맞이 식자재 특별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불경기와 물가인상, 최저임금 상승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소의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행사기간동안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주방용품, 인기 PB 상품 등 200여 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음식점에서 많이 사용하는 쌀, 계란, 삼겹살, 식용유, 설탕 등의 식자재를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 박스 단위 구매 시 추가 할인을 하는 ‘박스할인 행사’와 행사제품 구매 시 추가로 해당제품을 증정하는 ‘증정 행사’, 일자별 특별할인가로 판매하는 ‘일자별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준비했다.

이 밖에도 신규 회원 가입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대상베스트코 이동근 마케팅팀장은 “이번 할인 행사는 최근 물가인상과 최저임금 상승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소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상베스트코는 업소용 식자재를 전문적으로 판매‧유통하고 있으며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통증 조절하는 근막과 한의학의 12경락
한의학에서는 침을 놓아서 통증을 조절한다. 그런데 침을 놓는 사람마다 침놓는 방법이 모두 같은 것은 아니다. 가장 흔한 침법은 아픈 부위를 중심으로 침을 놓는 것이다. 어떤 면에 가장 간단한 방법이기도 하다. 아픈 부위가 있으면 아픈 부위에 있는 혈자리를 놓아주면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일부 한의원에서는 아픈 부위에는 침은 놓지 않고 아프지도 않는 다른 곳에 침을 놓는 경우가 있다. 환자분들 중에는 아픈 곳에는 침을 놓지 않고 다른 곳에 침을 놓으면 항의를 하기도 한다. 실제는 아프지 않은 다른 곳에 침을 놓아 시술하는 것이 더 연구를 많이 하여 놓는 방법이다. 그렇다면 아프지 않은 곳에 침치료를 하여도 효과가 나는 것일까? 바로 한의학에서 말하는 전신에 퍼져있는 12경락과 경혈을 이용하여 치료하는 방법이다. 경락이 전신의 중요한 곳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이다. 피부, 근육, 인대, 오장육부에 서로 연결이 되어 기순환을 한다. 특정부위의 통증이나 이상이 있는 경우에 관련된 혈자리에 침을 시술하여 치료하는 경우이다. 아픈 부위에 침시술을 하는 것보다 효과적인 경우가 많다. 요즘 통증을 치료하는 방법중에 12경락과 유사한 면이 있는 치료법이 하나가 있다. 바로 근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