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설빙, 벽제갈비-봉피양, 본도시락, 맥도날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설빙, "사랑 가득한 메시지 남기세요" 화이트데이 이벤트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연인, 친구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함께 설빙의 신메뉴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설빙에 함께 가고 싶은 연인 및 친구를 소환한 후 사랑이 가득한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어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9일 설빙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 친구에게 마음을 표현해보자는 취지로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하고 있다”며 “설빙이라는 매개체로 고백도 성공하고 함께 설빙 메뉴도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벽제갈비-봉피양, 온라인 쇼핑몰 ‘벽제갈비 미식마켓’ 오픈

한식벽제그룹이 벽제갈비와 봉피양 메뉴를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자체 쇼핑몰 ‘벽제갈비 미식美食마켓’을 오픈했다.

‘벽제갈비 미식마켓’에서는 집들이나 가족 식사 등 특별한 날 상차림을 위한 한우생등심과 한우 양념불고기를 비롯해 1인 가구를 겨냥한 한우양곰탕, 벽제설렁탕 등의 다양한 한우 간편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벽제갈비, 봉피양의 한우 간편식은 초보자도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설렁탕 떡만둣국, 양곰탕 전골 등 다양한 응용 요리로도 연출할 수 있다.

벽제설렁탕은 허영만 화백의 ‘식객’ 설렁탕편 모델로 알려진 한영석 장인이 만든다. 순 한우 사골과 양지, 소머리 등을 넣어 13~14시간 동안 끓이면서 기름을 걷어내 잡내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상 한우 양념 갈비는 갈비 장인이 엄선한 국내산 1++한우에 다이아몬드 칼집을 넣고 특제 소스에 양념하여 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음식은 각 분야의 경력 20년 이상 장인급 셰프가 직접 만들어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명절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한식벽제그룹 김태현 부회장은 “프리미엄 명품 한식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나 보실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했다”며 “‘신뢰를 통한 고객 가치 창조’라는 경영 이념을 반영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벽제갈비, 봉피양의 프리미엄 한우 간편식은 벽제갈비 미식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픈 한 달간 첫 구매 시 한우사골육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도시락, 올 봄 신메뉴 '봄주꾸미달래삼겹구이 도시락'외 3종 출시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전통 장과 함께 주꾸미, 달래 등의 제철 식재료를 접목한 2018 봄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출시된 메뉴는 ‘봄주꾸미달래삼겹구이 도시락’, ‘우삼겹 부대두루치기 도시락’, ‘안동식 찜닭 도시락’, ‘새송이 떡갈비 도시락’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봄의 맛을 언제 어디서든 한 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인 ‘봄주꾸미달래삼겹구이 도시락’은 고추장과 주꾸미, 간장과 달래, 된장과 돼지고기 등 전통 장에 제철 식재료를 더해 봄철 일품요리 한 상을 차려냈다. 봄철 더욱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주꾸미를 고추장과 함께 볶아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운다. 봄철 주꾸미는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성분이 풍부해 춘곤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제철을 맞아 더욱 향긋한 달래를 간장으로 새콤 달콤한 간장양념에 버무려 겨울 동안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게 했다. 여기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이면 절로 생각나는 돼지고기를 콜레스테롤은 낮추고 감칠맛은 더하는 된장 양념에 구워 달래 겉절이와 곁들여 낸다. 가격은 9900원.

함께 선보이는 ‘우삼겹 부대두루치기 도시락’은 우삼겹과 햄, 야채를 매콤한 소스에 볶아낸 특선 메뉴이며, ‘안동식 찜닭 도시락’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찜닭을 도시락 형태로 구현했다. 가격은 각각 7500원이다. 또한 건강한 새송이 버섯과 육즙이 가득한 떡갈비를 담아낸 ‘새송이 떡갈비 도시락’도 함께 출시해 고객 입맛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6900원이다.

한편, 본도시락은 봄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봄주꾸미달래삼겹구이 SNS 인증샷 공유하기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신메뉴와 함께한 싱그러운 봄의 순간과 필수 해시태그를 공유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본도시락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봄을 맞아 더욱 고소하고 쫄깃한 주꾸미, 향긋한 달래를 더한 삼겹구이를 한상으로 담아낸 이번 신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봄 내음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맥도날드, 9900원 '행복의 만찬팩' 선봬

맥도날드가 출출한 오후 시간대 맥도날드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맥도날드는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된 ‘행복의 만찬팩’을 오는 25일까지 제공한다.

행복의 만찬팩은 가격은 낮추고 메뉴는 풍성하게 구성해 고객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특별 세트 메뉴로,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제품인 빅맥, 불고기 버거, 상하이 치킨 스낵랩, 후렌치 후라이 2개, 콜라 3개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각 메뉴를 개별로 구매했을 때 가격은 1만3500원이나 행복의 만찬팩을 이용하면 99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행복의 만찬팩은 2~3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넉넉한 구성의 세트 메뉴로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대표 메뉴들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맥도날드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