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맥도날드,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 하루 동안 실시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할인된 가격에 피자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피자를 매개로 연인과의 사랑을 확인하고 특별한 하루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2018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패스트푸드·프리미엄버거 부문 2관왕

맥도날드(대표이사 조주연)가 ‘2018 대한민국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에서 패스트푸드와 프리미엄버거 2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지난 한 해 동안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우수 제품·서비스·기관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대회다.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등의 항목을 엄정하게 심사하여 최상위 평가를 받은 기업이 선정된다.

맥도날드는 프리미엄 메뉴, 쾌적한 매장 환경, 강화된 디지털 경험 및 서비스 등 모든 접점에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형 매장’의 도입 및 확장으로 버거 업계의 혁신을 주도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1988년 첫 국내 매장을 열어 올해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은 맥도날드는 그 동안 맥드라이브, 맥딜리버리, 미래형 매장 등 혁신적인 플랫폼을 도입하며 버거 업계를 선도해 왔다.

또한 맥도날드는 글로벌 60년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를 지난해 전국 론칭하는데 성공했으며, 이로 인해 수제버거의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점 또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그니처 버거는 2015년 8월 첫 출시 이후 월 평균 20% 이상 판매 성장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이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 론칭됐다. 시그니처 버거는 130g의 두툼한 쇠고기 패티와 브리오슈 번, 히코리 스모크 베이컨 등 기존 버거 체인에서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골든 에그 치즈버거’와 ‘그릴드 머쉬룸 버거’ 2종이 현재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하여 1만 개 한정으로 출시한 ‘평창 한우 시그니처버거’가 전국 매장에서 평균 30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1988년 한국 진출 이후 30년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기업 운영 및 메뉴 개발에 힘써온 맥도날드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터피자, 매콤 치킨과 달콤 우삼겹의 완벽한 한판 ‘치우천왕’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매콤한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이 만난 완벽한 고기 한판 피자 ‘치우천왕’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치우천왕은 매콤한 케이준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을 반반 토핑한 프리미엄 피자다.

매콤한 케이준 치킨 토핑에는 소스로 양념한 케이준치킨에 단호박,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올려 씹는 식감을 살리고, 깊고 진한 치즈 풍미가 가득한 트리플치즈 스프레드로 매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우삼겹 토핑에는 불고기 소스와 스페인 정통 소스인 로메스코로 향긋한 맛을 추가하고, 불맛 살린 우삼겹에 갈릭 슬라이스를 토핑, 육즙 넘치는 우삼겹의 감칠맛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치우천왕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3900원, 라지 사이즈 3만19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붉은악마’의 상징이자, 승리의 신으로 알려진 ‘치우천왕’에서 이름을 따왔다. 올해 개최되는 러시아 월드컵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며 치킨과 우삼겹 토핑 가득한 육류 피자를 출시하게 된 것.

이에 맞춰 축구스타 정대세를 치우전왕 광고모델로 발탁, 격렬한 축구 경기 후에도 고기 토핑 가득한 치우천왕으로 다시 힘을 내며 승리를 불러온다는 컨셉의 TV CF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는 ‘스포츠의 해’를 맞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의 정대세와 함께 치우천왕이 ‘대세피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점 시 치우천왕 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내점 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관계자는 “2018년 다가오는 국제 스포츠 행사를 앞두고 고객들이 승리를 부르는 ‘치우천왕’과 함께 힘차게 응원할 수 있도록 육류 토핑 가득 담은 피자를 출시하게 됐다”며 “치우천왕 피자를 통해 케이준치킨과 우삼겹의 맛있는 조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