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사월에, 설빙, 멕시카나 치킨, 굽네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사월에 보리밥&쭈꾸미 평택점 오픈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가 운영하는 보리밥&쭈꾸미 브랜드 ‘사월에’가 28일 평택 비전동에 위치한 NC백화점 9층에 오픈한다.  

사월에 보리밥&쭈꾸미 평택점은 ‘사월에’가 첫선을 보이는 ‘셀프 서비스’ 매장이다. ‘사월에’ 관계자는 “평택점은 33평 소형 평수인 만큼 셀프 시스템을 적용하여 고객이 느끼는 메뉴 가성비를 극대화했다”며 “백화점에 쇼핑 왔다가 건강 한식을 가성비 있게 즐기고 싶은 30대 젊은 주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월에 평택점’에서는 가격에 한번 놀라고 메뉴 구성에 또한번 놀라게 된다. 그 동안 9천 원에서 1만 3천 원으로 즐길 수 있었던 보리밥&쭈꾸미 메뉴들을 7500원에서 9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메뉴는 2가지다. ‘사월에 보리밥’은 보리비빔밥, 얼큰미나리칼국수, 수제함흥비빔냉면의 3종으로, ‘사월에 쭈꾸미’는 쭈꾸미볶음, 고르곤졸라피자, 보리비빔밥, 수제함흥물냉면의 4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보리밥과 5가지 나물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같은 가격대의 다른 한식과 비교해보면 가성비가 가히 놀라운 수준이다.

앞으로 ‘사월에’는 평택점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하여 곧 오픈될 ‘울산 동구점’ 등 소형 평수는 셀프 시스템으로 운영해갈 계획이다. ‘사월에’는 평택점 외에도 신도림 현대디큐브점,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중동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롯데아울렛 고양점,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설빙, 이번엔 오레오와 딸기다! ‘오레오딸기설빙’ 출시
 
설빙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학생 및 젊은 타깃의 입맛을 사로잡을 ‘오레오딸기설빙’과 리뉴얼 한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을 선보인다.
 
신메뉴인 ‘오레오딸기설빙’은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과 딸기 소스, 오레오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맨 밑에 딸기 아이스크림과 빙수를 깔고 그 위에 오레오, 딸기소스, 부드러운 생크림을 층을 이뤄 쌓은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이는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은 ‘오레오딸기설빙’ 탄생의 배경이자 지난 시즌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한 양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메뉴로 이번 시즌에는 로고초콜릿이 토핑된 점, 아이스크림이 밑이 아닌 위로 올라간 점이 돋보인다.
 
특히 '오레오딸기설빙'은 겨울 시즌 대표 디저트 재료인 딸기와 초콜릿 쿠키의 대명사인 오레오의 만남으로 디저트를 즐기는 10대와 20대 고객 사이에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설빙은 ‘오레오딸기설빙’ 출시 기념으로 주문 시 18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밀크 초콜릿 브랜드 ‘캐드베리데어리밀크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내에서 딸기와 오레오는 실패하지 않는 디저트 재료로 항상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새로운 매뉴인 ‘오레오딸기설빙’과 기존 인기 메뉴인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이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만족하는 메뉴로 이번 새 학기 시즌 인기 메뉴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멕시카나 치킨, '워너원 퍼즐' 증정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내달 1일부터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워너원 퍼즐'을 증정한다.

300피스로 구성된 워너원 퍼즐은 각각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워너원 멤버 개인 컷과 사인을 조합한 세로형 이미지와 단체 촬영컷으로 디자인된 가로형 이미지는 멕시카나의 TV 광고 카피인 '마시쿠나'와 '뭐시키냐'의 키워드를 본따 네이밍됐다.

오프라인 전화 주문을 통해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온라인과 배달 어플 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제공이 불가하다. 

지난 6일 진행된 워너원 팬 사인회 당시 참석한 110명의 고객에게 퍼즐을 선 제공. 팬들에게는 아직 생소한 굿즈인 퍼즐이라는 점에서 참석한 팬들로부터 흥미롭다는 의견과 희소성이 있어 모든 종류를 소장하고 싶다는 등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워너원 퍼즐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 (http://www.mexicana.co.kr) 및 멕시카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 굽네 갈비천왕 모델로 가수 ‘윤종신’ 선정 

굽네치킨이 베스트셀러 메뉴인 ‘굽네 갈비천왕’의 모델로 가수 윤종신을 발탁, 신규 TV CF를 오는 1일 온에어 한다. 

최근 가수·프로듀서로서 뛰어난 실력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윤종신 씨가 굽네 갈비천왕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특히 최근에 방영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빠로서의 다정한 윤종신 씨의 모습이 갈비천왕이 추구하는 콘셉트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굽네치킨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V CF는 ‘밥과의 전쟁’편으로 주부들이 아이들에게 밥을 먹일 때 아이들이 밥을 먹지 않아 힘들어하는 공감대에서 출발했다. 윤종신이 아이에게 밥을 주려고 아무리 노력하지만 아이는 밥먹기를 싫어하며 도망친다. 이때 밥과의 전쟁은 끝남을 선포하며 ‘굽네 갈비천왕’이 등장, 밥 위에 굽네 갈비천왕 한 조각을 올려 한입 주면 맛있게 먹는 아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밥을 부르는 치킨’을 제대로 보여주는 굽네 갈비천왕 씨즐과 함께 윤종신의 ‘왕 맛있어!’ 애드리브로 즐겁게 마무리된다.

굽네치킨은 앞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광고 메이킹 촬영 영상 등 모델 윤종신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 이제껏 치킨 업계에서 선보이지 않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치킨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자극적이지 않은 ‘단짠단짠’의 매력으로 아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갈비천왕을 ‘파채’를 곁들여 먹거나 ‘치밥’ ‘밥 반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실제로 갈비천왕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구성비 30%를 돌파, 지난해 매출액 830억원을 기록했다. 출시된 지 1년이 넘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치킨업계에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새 모델 윤종신과 갈비천왕은 전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같다”며 “유쾌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윤종신 씨만의 매력을 굽네 갈비천왕에 접목해,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가 발휘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