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몰, 제너시스BBQ, 버거킹, 탐앤탐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몰, 굽네치킨 히트 메뉴 굽네 볼케이노∙갈비천왕 치밥 외 1종 출시


굽네몰이 굽네치킨의 히트 메뉴인 볼케이노 및 갈비천왕의 소스를 활용해 닭가슴살과 맛있는 밥을 함께 볶아 낸 ‘굽네 볼케이노 치밥’ 및 ‘굽네 갈비천왕 치밥’ 2종과 닭가슴살과 아삭한 김치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굽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 ‘굽네 갈비천왕 치밥’은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어 먹던 ‘치밥’을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단독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야채, 새우, 스팸 등 동일한 제형의 볶음밥과 달리, 닭가슴살과 독특함을 살린 ‘치밥’이라는 차별화된 볶음밥으로 색다르면서도 특별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은 불 맛이 살아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닭가슴살과 밥을 볶아 자꾸만 먹고 싶은 감칠맛이 특징이며, ‘굽네 갈비천왕 치밥’은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갈비천왕 소스에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밥을 더해 ‘단짠단짠’의 매력을 더욱 살렸다. ‘굽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은 촉촉한 닭가슴살과 아삭한 김치,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매콤하고 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모두 국산 신선 쌀을 직화 방식으로 지어내 고슬고슬하고 찰기 있는 밥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닭가슴살과 국산 신선 쌀로 볶아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챙겼다. 아울러 자동화된 해썹(HACCP) 품질 인증공정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신선하고 안심하며 먹을 수 있다.

세 제품은 모두 급속동결(IQF)하여 냉동 처리된 볶음밥으로, 구매 후 냉동 보관했다가 식사할 때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하거나 후라이팬에 4분만 볶아내면 갓 조리한 제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성인 1명이 한끼에 먹을 수 있도록 200g으로 개별 포장돼 있어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다. 가격은 2600원이다. 



BBQ, 전 패밀리(가맹점)에 외국어 교육 지원

제너시스BBQ가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의 복지 강화를 위해 오는 3월부터 BBQ 전 패밀리에 외국어 온라인 교육을 지원한다. 

외국어 교육 지원 프로그램은 온라인 어학 교육 사이트 ‘글로벌21’ 과의 연계를 통해 진행 되며,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0여개 외국어의 300여개 강좌 중 자신이 원하는 강좌를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PC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수강 가능 하다.

BBQ는 전국 1400여개 패밀리에 교육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패밀리 자녀도 다 함께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전 임직원들의 외국어 및 제2외국어 역량 향상을 위해 임직원들에게도 외국어 교육 과정을 수강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임직원 복지향상을 위해 임직원들의 가족도 수강이 가능하다.

BBQ 윤경주 사장은 “글로벌 시대에 맞추어 BBQ 패밀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외국어 교육을 무상으로 지원 하게 되었다. 패밀리 자녀들도 함께 수강할 수 있는 만큼 패밀리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확충해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는 경영이념을 실천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할인 행사 진행

버거킹이 오는 3월 4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단품을 각 2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해당 제품은 버거킹의 대표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으로 통새우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출시된 후 최단기간 내에 200만개 판매를 기록,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는 ‘콰트로(Quatro)’라는 이름 그대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4 가지 치즈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2013년 국내에서 자체 개발하여 출시한 버거킹의 베스트 셀러 메뉴 중 하나다. 치즈와퍼주니어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주니어에 고소한 치즈를 더해,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이다.

이외에도 버거킹은 인기 스낵 메뉴인 21치즈스틱을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21치즈스틱은 일반적인 치즈스틱 제품과 비교해 2배가 넘는 길이를 자랑하는 이색 스낵 메뉴로,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업계 최장 사이즈로 지난 달 출시 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탐앤탐스, 3.1절 기념 태극기 게양

탐앤탐스는 3.1절을 맞이해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이틀간 탐앤탐스 전국 매장의 듀얼포스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한다. 또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에서도 태극기를 게양해 온ㆍ오프라인에서 태극기 물결을 펼칠 계획이다.

탐앤탐스는 태극기 게양 외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3.1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의 듀얼포스에 상영 중인 태극기를 촬영한 후 #탐탐삼일절 #탐탐태극기 #탐앤탐스 #탐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마이탐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는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제99주년 3.1절을 맞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애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자 태극기를 게양한다”며 “앞으로도 토종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나라사랑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