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죠스떡볶이, 본아이에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죠스떡볶이, 죠스컵밥 출시 이벤트 ‘2000명에게 떡볶이 쏜다’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신메뉴 죠스컵밥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떡볶이가 새롭게 선보인 죠스컵밥은 간편성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로 단짠의 조화가 특징인 ‘허니콘’, 매콤 달콤한 닭고기가 들어간 ‘매콤한 닭갈비’ 두 종이다.

죠스떡볶이는 새로운 죠스컵밥을 알리기 위한 고객 프로모션으로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죠스떡볶이를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2000명에 한해 ‘매운떡볶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매운떡볶이 무료쿠폰은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신제품 죠스컵밥 또는 죠스밥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간편식 트렌드에 따라 죠스떡볶이에서도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를 다양화기 위해 죠스컵밥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죠스컵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아이에프, 캄보디아 해외봉사 ‘감사나눔여행’진행

본아이에프가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4박 6일 동안 캄보디아 캄퐁톰 지역으로 ‘감사나눔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감사나눔여행’에는 지난해 본아이에프에서 선발한 ‘선한가치관상’ 수상 직원 9명, 가맹점주 4명을 비롯해 사회공헌단체 본사랑 관계자 등 총 21명의인원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캄보디아의 급격한 경제발전 이면에 커지는 빈부격차로 힘겹게 살아가는 빈민들을만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본아이에프 봉사단은 캄보디아 캄퐁톰지역의 아동 250여명과 주민 200여명에게 식사를 대접하고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아동들과 함께 그림 그리기 대회를 열고 미니올림픽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가맹점주들의 모임인 '본사모(본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은 이러한 선한 뜻에 동참하고자 6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하여 전달하였고, 이 기부금은 캄보디아 캄퐁톰 지역의 MTIS (Master's TouchInternational School)에 어린이 도서관 설립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12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본아이에프의 ‘감사나눔여행’은 본아이에프의 사회공헌단체 본사랑과 함께 네팔, 방글라데시, 몽골 등에 방문해 글로벌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좋은 기회로 삼고 있다.

봉사에 참여한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아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빈곤 아동들에게 배움과 먹거리를 지원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이어갈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