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설 연휴에 가볼 만한 특색매장 3곳 제안

제주 특화메뉴, 드라이브 스루, 스카이워크까지 1석 2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설 연휴를 앞두고 ‘최고의 커피와 그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매장 3곳을 소개한다.


‘투썸플레이스 제주 애월한담점’은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한담 해변에 자리잡고 있다. 매장 의자에 편안히 앉아 애월의 맑고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매장 앞 ‘한담해안산책로’에는 해변의 유연한 곡선을 따라 산책하는 관광객들로 연일 북적거린다. 특히 오후 늦게 바다 위로 붉게 물드는 노을을 바라보고 있으면 차분해지고 여유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공통적인 평.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한라봉 에이드’, ‘한라봉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등은 애월한담점 방문객들이 꼭 먹는 제주 특화메뉴로 유명하다.


주말이면 수많은 차량이 오가는 서울~김포~강화 48번 국도. 그 중심에 자리한 ‘투썸플레이스 김포DT점’은 투썸플레이스 800호점이자 브랜드 최초의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이다.


이 곳은 운전자들을 위해 먹기 편한 '델리박스', '핫도그' 등 '그랩앤고(Grab&Go)'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델리박스는 사각 플라스틱 통에 포크 없이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여러 과일을 넣은 DT점만의 메뉴다.


운전 후 잠시 피로를 풀기 위해서는 매장 2층을 올라가보자. 넓은 공간과 소파로 구성된 아늑한 좌석 그리고 통유리 채광까지 더해 도로 위 휴식처로서 제격이다.


추억과 낭만이 깃든 호반의 도시 춘천. 춘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봉산 카페거리에는 스카이워크로 춘천의 명소가 된 ‘투썸플레이스 춘천 구봉산점’이 있다. 벽 전체와 바닥이 투명한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는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해 방문객들의 인증 샷 장소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2014년 강원도 경관 우수 건축물로 선정된 춘천 구봉산점은 멋진 전망으로 유명하며 이국적이면서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진 대형 매장이다. 이를 반영하듯 2층 옥상에는 춘천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