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카페 드롭탑, 한국피자헛, 하남돼지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카페 드롭탑,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 케이크 900개 후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설 연휴를 맞이해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 드롭탑 디저트를 후원했다.

카페 드롭탑은 이번 설 연휴를 혼자 보내는 아동, 청소년, 노인 및 지역주민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 이를 위해 수서동에 위치한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드롭탑 조각 케이크 900개를 후원했다. 드롭탑 윤영민이사 임직원들,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정천모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케이크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복지관을 직접 방문하여 드롭탑 조각 케이크 및 음료를 전달했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설날에 뜻깊은 나눔활동을 전개하고자 사회복지관에 디저트를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후원이 필요한 곳에 드롭탑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매장 4호점 ‘계양점’ 오픈

한국피자헛은 12일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콘셉트 매장인 계양점을 신규 개점한다.

FCD 콘셉트 매장은 시내 중심의 메인 상권에 자리잡은 일반 피자헛 레스토랑과 달리 주거 단지 밀집 지역에 위치한 매장으로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춰 모든 고객층이 방문 가능한 ‘우리동네 맛있는 아지트’를 표방한다. FCD 매장에서는 기존 피자헛 메뉴뿐만 아니라, ‘우삼겹부추 피자’, ‘트리플씨푸드 피자’ 등 스페셜 피자 메뉴를 혼자서도 먹기 좋은 8인치, 2~3인을 위한 12인치 사이즈로 판매하며 3800~1만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계양점은 피자헛의 네 번째 FCD 콘셉트 매장으로, 기존 FCD 매장들의 높은 소비자 호응도를 바탕으로 오픈하게 됐다. 이전 FCD 매장들의 경우 오픈 이후 일반 다이닝 대비 1.8배 ~ 2.7배 높은 주문건수를 기록한 바 있으며 방문 고객 대상 설문조사 결과 고객 10명 중 9명이 재방문 의사를 밝힐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

조윤상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상무는 “FCD 콘셉트 매장의 인기는 모든 시간대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와 가성비, 젊은 세대부터 가족까지 좋아할 수 있는 트렌디한 매장 분위기, 주거지역에서의 접근성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FCD 매장을 앞으로 전국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하남돼지집,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지급

하남에프앤비의 삼겹살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이 KB국민카드와 제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남돼지집 매장에서 결제 시 KB국민카드 포인트리를 사용한 고객에 한해 2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로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하남돼지집은 KB국민카드와 제휴를 통해 KB국민카드 스타샵으로 지정, 매장에서 1점 이상 포인트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바로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한다, 단 모바일 상품권 제공은 최대 월 3회까지만 지급이 가능하다.

하남돼지집은 이번 포인트리 제휴 외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결제 혜택을 기획,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B국민카드와 제휴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하남돼지집은 차별화된 고깃집을 지향하는 브랜드인 만큼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