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Dole(돌), ‘돌스카우트’ 6기 봄 팀 참가자 모집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청과브랜드 돌(Dole)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봄팀 참가자 10명을 오는 18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돌스카우트’는 올해로 6년째 운영되는 돌(Dole) 가공식품의 공식 서포터즈 활동으로 매년 봄, 여름, 가을마다 참가자를 모집하며, 매 기수마다 직장인들부터 주부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을 모집해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봄팀은 과거 모집 인원보다 5명을 확대해 총 1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최근 식품을 나만의 다양한 레시피로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요리에 관심이 많고, 개인 소셜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약 3개월 동안 돌(Dole)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해당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활동 이후 우수 활동자로 선별된 이들에게는 돌의 특별한 기프트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돌(Dole) 가공식품사업부 김학선 상무는 “올해로 6년차가 되는 돌 스카우트는 우리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제품에 대해 가감 없는 피드백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올해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브랜드와 소비자의 간극을 좁힐 수 있는 좋은 소통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돌 스카우트’ 6기 봄팀 참가 희망자는 돌(Dole) 푸드 블로그의 스카우트 모집 내용을 포스팅 하고, 이웃을 맺은 뒤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20일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