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제너시스 BBQ, 설빙, KF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차별화된 구이치킨 신제품 ‘오지구이 치킨’출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9일 BBQ 만의 특제 소스로 맛있게 구워낸 차별화 된 구이치킨 신제품‘오지구이 치킨’을 출시했다. 

오지구이 치킨은 허술한데 없이 야무지고 알차다 라는 순 우리말인 ‘오지다’ 에서 따와 네이밍 한 제품으로, 큼지막한 11호 닭을 사용해 푸짐한 양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건강에 좋은 슈퍼푸드 대추를 첨가한 BBQ 특제소스로 맛을 내어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양념 갈비 베이스의 특제 소스에 베트남 고추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루는 오지구이 치킨은 최근 젊은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분짜 소스를 더해 오리엔탈의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대추를 넣은 한국적인 맛과 바비큐 소스의 이국적인 맛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매콤해 맥주 안주로 안성 맞춤이다. 

특히 평창에서 개최되는 국제 겨울 스포츠 축제에 맞춰 출시된 이번 신 메뉴는 올리브유에 튀겨낸 바삭한 팝만두 또는 쫄깃하고 달콤매콤한 떡볶이를 함께 구성해 세트 메뉴 2종으로 선보인다. 동계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BQ 윤경주 사장은 “BBQ는 지난해 출시해 1일 판매량 1만 5천수를 돌파하면서 빅히트를 친 써프라이드 치킨에 뒤를 이을 차별화 된 맛의 구이치킨 ‘오지구이 치킨’ 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동계 스포츠 경기와 함께 오지구이 치킨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 고 밝혔다. 

오지구이 치킨 세트는 오지구이 치킨과 팝만두가 구성된 ‘오지구이 팝만두 세트’ 와 오지구이 치킨과 떡볶이가 함께 구성된 ‘오지구이 떡볶이 세트’ 로 두 종류이며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오지구이 치킨 세트의 가격은 배달 가격 2만3000 원 이다.
   

설빙, 설동이도 찾고 대한민국 응원하자

설빙이 대한민국 응원과 함께 설빙의 캐릭터인 설동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설빙의 공식 캐릭터인 설동이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겨울 스포츠가 열리는 빙수 위에서 보드를 타고 있는 설동이를 찾아 이를 확대해 캡처한 후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딥초코홀릭 3종 모바일 쿠폰(5명), 설빙 1만원 모바일 쿠폰(10명)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설빙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겨울스포츠의 축제가 진행되는 만큼 설동이가 숨어있는 그림을 설빙 위 겨울스포츠라는 콘셉트로 꾸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설동이도 찾고 대한민국도 응원하면서 설빙을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FC, 25일까지 ‘윈터 페스티벌팩’ 한정 판매

KFC가 9일부터 25일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단체로 즐길 수 있는 ‘윈터 페스티벌팩’을 한정 판매한다.

KFC ‘윈터 페스티벌팩’은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 텐더 3조각, 핫윙 3조각, 코울슬로, 콘샐러드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단체 모임에서 푸짐하게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윈터 페스티벌팩’은 구성품 단품 구매 시 대비 약 45% 할인된 2만원에 판매된다.

KFC 관계자는 “계속되는 한파 속에 소비자들이 옹기종기 모여 KFC 치킨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윈터 페스티벌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겨울 스포츠 시즌의 절정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KFC ‘윈터 페스티벌팩’으로 에너지를 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